치앙마이->우돈타니 vs 치앙라이->우돈타니 둘중 어떤 루트가 더 나은가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치앙마이->우돈타니 vs 치앙라이->우돈타니 둘중 어떤 루트가 더 나은가요???

밍뮹 4 615
제가 미얀마에서 치앙라이로 넘어오면
치앙라이 - 치앙마이 - 빠이 - 치앙마이- 우돈타니
로 이동할것인지
치앙라이에서-치앙마이-빠이-치앙라이-우돈타니로 이동할것인지 고민돼서요

우돈타니에서 비엔티엔으로 넘어 갈겁니당.
아 그리구 우돈타니는 숙소잡아서 둘러 볼 만한가요?.. 아니면 그냥 바로 비엔티엔 이동하는게 나을까요???

Ps 각자 취향에 따라 각 도시의 호불호 갈리는건 알고있습니다. 참고하려구 하는거니까 개인적인 의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Comments
태국몰라 2017.02.06 00:44  
빠이 꼭 가시고 싶으면 치앙마이에서 왕복을 하세요.
그리고 치앙마이-우던타니.이렇게 여행하시면 되요.
우던타니는.. 여기서 정보를 찾아보시고 직접 느껴보세요.. 어떻게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에요.
개인차가 너무 많이 나서.
두산 2017.02.06 09:34  
미얀마에서 치앙라이로 온다는것은 따칠렉 국경으로 온다는 말 같은데
미얀마 국내이동으로 따칠렉까지 오기 쉽지 않습니다.
육로이동은 메솟국경 이용하는게 더 나을겁니다.
치앙마이나 치앙라이에서 라오스를 갈려면 치앙콩,훼이싸이루트로 가는게 일반적 입니다.
밍뮹 2017.02.06 16:49  
아 저는 미얀마 인레 헤호공항에서 따치렉으로 항공편 이용 할 예정입니다..! 따치렉에서 메사이로 육로이동 할 거구용 ㅠㅠ 근데 치앙마이에서 우돈타니로 이동해서 비엔티엔 가는 루트가 시간이 더 적게 걸리는듯 하던데.. 훼이싸이에서 루앙프라방 가는 길이 훨씬 좋나요?
두산 2017.02.07 08:27  
따칠렉까지 항공이동하면 됩니다.근데 비싸지 않던가요?
우돈타니로 이동해서 비엔티안 가는게 시간이 적게 걸리고 편한건 맞습니다.
루앙프라방까지는 가실것 같은데 그럼 어디로 아웃 인지요?  도로 비엔티안으로 나올것 같은데....
님 질문에 루앙프라방에서 베트남 후에로 가는 질문이 있던데 설마 루앙에서 후에로 가는건 아니겠지요.
루앙에서 베트남을 갈려면 디엔비엔푸로 가는게 일반적 입니다. 싸파거쳐 하노이.

보니 밍뮹님은 장기 여행으로 가는거 같은데요. 치앙마이에서 루앙프라방으로 한번에 가는차가 있지만 고행길이고.
치앙마이 ,치앙라이 ,치앙콩,에서 국경넘어 라오스 훼이싸이(보케오), 루앙남타 로이동.
루앙남타에서 1~2박. 루앙남타에서 농키아우나 루앙프라방으로 가면 됩니다.
이루트가 여행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루트라서 교통편 연결이 수월합니다. 중간중간 구경도하면서.
루앙프라방까지 바로 갈려면 치앙마이에서 러이, 러이에서 루앙프라방가는차가 있습니다.
루앙에서 방비엥, 비엔티엔 , 나힌(콩로), 락사오, 베트남 빈으로 가는 코스가 좀 수월한 코스입니다.
검색을 하면 다 나오는 정보라서 검색을 좀더 해보세요.
따칠렉 국경으로 아웃할수 있는지도 다시한번 정확하게 알아보세요. 예전엔 현지인만 되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