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표를 에이전시에서 사재기를 해두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기차표를 에이전시에서 사재기를 해두나요?

라미킴 3 590
치앙마이 기차역 왔는데..

방콕-치앙마이 구간 2월 9,10일 모든 차량 침대칸이 표가 하나도 없네요. 아직 날짜가 많이 남아서 당연히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멘붕 ㅠㅠ

2.10 비행기 타자니 한 사람당 7만원은 줘야하고..


엊그제 에이전시 갔더니 치앙마이-방콕 기차표는 파는데 방콕-치앙마이를 안 판다고 해서 좀 이상했었거든요.. 직접 기차역 가라고.
이거랑 아직 한참 남은 날짜 기차표가 단 하나도 없으니 혹시 에이전시에서 기차표를 미리 막 사두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재작년 11월엔 치앙마이서 방콕가는 기차 며칠전에 샀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해야할질 모르겠네요.

여기서 팁 찾아보니 당일 낮12시에 추가되는 차량만큼 표를 판다던데 8개월전 글이라 불확실성 때문에 선뜻 결정을 못하겠네요.. 그리고 창구에 차량 추가를 매일 하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네도 확실하지 않다고 대답했어요;;


혹시 방콕 에이전시에 부탁하면 기차표 구할 수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3 Comments
클래식s 2017.01.24 15:11  
사재기 아닙니다. 치앙마이 기차역에서 없으면 방콕 한인업소 부탁해봤자 소용없습니다.
 요새 한인업소들은 기차표 예매하시려거든 1달 혹은 40일전에 예매신청 안하시면 못구한다고들 하십니다.
최근들어 기차표 못구하신분들 후기만 계속 올라오네요.

낮12시 추가는 직접 그시간 가서 확인해보시는 수밖에요. 꼭 기차를 타셔야 겠으면 당일 12시에 추가 객차를 확인하시던지요. 그리고 그후에 못구하시면 버스표 예매해서 타세요. 현재로 봐서는 그냥 나컨차이 에어 같은 1등급 버스를 지금 예매하시는게 확률적으로 훨씬 낫습니다.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기차칸 추가에 기대지 마시고요.
라미킴 2017.01.24 16:18  
아 이런 ㅠ 지금 다른 에이전시 가려고 했는데.. 버스는 저는 괜찮은데 엄마때문에 그냥 비행기표를 사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사용해도좋은별명 2017.01.25 08:57  
1년중 외국인 관광객이 제일 많은 시기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