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끝으로 여자혼자 여행 도와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고3끝으로 여자혼자 여행 도와주세요❤️

한동인 6 774
궁금한점이 너무 많습니다 일단 몇가지만 질문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당)

1.숙소를 태국에서 돌아다니면서 즉흥적으로 정해도 되나요?? 뭐 다른 호텔스 컴배인 이런거오 미리예약하는게 아니라 그냥 길가다가..? 이런정동로요.

2.환전을 저는 태국에서 쓸돈을 전부다 한국에서 바꿔갈 계획이에요(카드사용이 사정상 안되서)별론가요??

3.숙소에관한 다른 질문인데요. 유심칩을 사서 태국 현지 통화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가요??(막 숙소예약 사이트는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전 학생이라 카드가 없는데ㅜ)
6 Comments
사용해도좋은별명 2017.01.19 19:03  
1.네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여행중 이곳저곳 숙소 찾으러 짐 들고 다니는것도 많은 시간과 체력소비가 될수 있습니다
2.상관없습니다(오만원권으로 태국 사설환전소에서 바꿔도 환율 괜찮습니다)
3.숙소 입장에서 전화만한 사람을 믿고 방을 남겨두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쁘라묵 2017.01.19 19:15  
3. 카드는 노쇼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거라  카드 없으면 예약이 어려워요. 예약해줘도 카드 안걸어 놓으면 오버부킹되기 쉽구요.

그래도 성수기나 엄창 핫한 도시에 가지 않는 한 관광대국이라 숙소 잡기가 어렵진 않아요. 대신 가성비 숙소는 포기해야 한다는 거!!
운뽕이아부지 2017.01.19 21:13  
학생이여도 은행에 가면 통장안에 있는 금액만큼만 사용가능한 체크카드가 발급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사용할거라면 해외사용가능 체크카드도 있습니다(수수료가 들어갑니다.)
동남아인경우 유니온페이가 거의 통용되니 우리은행에 가보심이.

그리고 환전은 카드를 가지고 가셔서 현지에서 atm에서 출금도 가능하니 유리한걸로 선택하시는게
타오르는강 2017.01.19 21:13  
여행기간이 1달이상 현금 가지고 다니면 불편합니다. 우리은행 exk(체크카드) 가지고 갑니다.
여행기간 일주일 당연히 바트화+현금5만원 가지고 가도 됩니다.
영원한강정 2017.01.19 23:40  
몆일 여행하실지 모르겠지만 짧게 다녀온다면  펙키지로 다녀오시면 어떨련지 
고3 혼자 여행은 가능하나  혼자 보다는 둘이 좋을듯합니다
동빈 2017.01.19 23:45  
아직 카드 사용도 못하고 하면..! 윗분 댓글처럼 패키지 여행으로 함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