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멧(꼬사멧) 일정 질문있습니당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코사멧(꼬사멧) 일정 질문있습니당

JAM만보 8 689

4명이서 1박 2일로 코사멧을 가려고 합니다.

일요일에 가서 월요일에 방콕으로 돌아오려고 하는데요.

숙소를 비롯한 교통, 일정 등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Q. 숙소 예약 안해도 될까요? 가난한 배낭여행이라 비싼 숙소는 아니고 저렴한 게하 이용하고 싶습니다.

Q. 숙소 인당 500밧 정도에 구할 수 있을까요?

 

 

Q. 교통 관련해서 왕복 버스 및 스피드 보드 예약 없이 가도 되나요?

 

Q. 스노쿨링이나 호핑투어(반나절) 예약을 당일에 섬 들어가서 당일에 하는 걸로 예약 가능할까요?

Q. 5시 첫차타고 들어가서 10시쯤 도착하면 숙소 잡고 투어 예약할 계획입니다. 투어 끝나고 저녁에는 한가로이 비치에서 수다 떨다 잠자고 다음날 2-3시쯤 버스 타고 저녁에 방콕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저희가 잡은 일정 어떤가요? 가능할까요?

 

 

 

8 Comments
본자언니 2017.01.17 20:27  
교통
1) 에까마이터미널-반페 버스탄다..따로 인터넷,전화 예약불가,현장예매가능 ,버스표 살때 왕복티켓,보트왕복구매가능,일반 통통배
2)여행사버스-카오산 지역에서 많이 출발하며 전날 예약해야함.  보트까지 전부 포함.일반 통통배
3)택시 -비쌈..단, 빠름..
4)스피드보트는 현장에서 구매가능..예를들어..에까마이가서 버스표만 구입..보트 필요없다고 하면됨..
반페 도착해서 스피드보트 표 구입하면됨.

*숙소 - 일요일이라 현지인들 쉬고 나가는 사람이 많으므로 여유는 있을것 같아요..단, 500바트 미만이면...2인 1실이니 1000바트..저렴히 묵을려면 해변가 쪽이 아닌 입장료 받는곳 밖으로 숙소를 정하면 됨.

*투어- 방콕서 택시를 제외한 다른교통으로 꼬사멧 들어가면 빨라도 11시..평균 12~14시.. 단체투어는 이미 출발 끝났어요.., 5시 첫차 타신다면...가능 할수도 있으나 보통 투어 업체가 문열기전에 단체투어는 출발할것 같아요..근데 반페 선착장에서 보트표 구입할때 보면 호텔 예약해주는곳에 투어하는거 전단지를 본적이 있기는 한데요...1년이 더 지나서 아직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1박2일 꼬사멧 일정 보통은 비추를 하기는 하지만 저는 몇번 해보았고, 힘들기 하지만 좋긴 좋았답니다..다만 이동시간이 반나절 +반나절이라 짧은 일정에 아쉬움은 많았지요.. 가능하다면 적어도2박을 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JAM만보 2017.01.17 20:37  
숙소 해변가 쪽이 아닌 입장료 받는 곳 밖이라는 것은 비치에서 산 쪽으로 들어간 곳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호루스 2017.01.17 21:15  
예전에는 꼬사멧 선착장에 도착해서 쏭테우타면 싸이깨우비치 거의 다와서 섬입장료 200밧 걷는 곳이 있었어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그러니까 선착장~입장료 걷는 곳을 말하는 것이고 그 사이에 음식점이나 마사지 게하 등이 많아요. 그 다음이 싸이깨우 비치 및 다른 비치들이 나오죠.
본자언니 2017.01.17 21:23  
스피드 보트가 아닌 통통배 타면 도착하는 곳이 인어동상이 있는 선착장에 도착하는데요..
거기서 보통은 퍽업트럭 같은거 타고 각자 해변으로 이동하는데요,,,해변으로 진입직전 마지막 세븐일레븐 편의점쪽입니다. 싸이깨우비치 바로 앞이기는 하지요...걸어서 2~5분...
JAM만보 2017.01.17 21:39  
아 그렇군요. 그러면 혹시 스피드보트 타고 아오 파이 해변에서 내려서 싸이깨우비치 쪽으로 올라가면서 숙소 알아보다가 없으면 입장료 내는 곳 쪽으로 나가서 숙소 구해볼 수 있는 건가요?
본자언니 2017.01.17 21:47  
네..당연하죠..근데 입장료 내는쪽으로 큰배낭이나 케리어 가지고 나갔다가 다시 그 짐들고 들어갈려고 하면 입장료 낸 영수증(스티커같은거)보여달라하고 없으면 다시 입장료 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어짜피 스피드 보트 타고 해변으로 바로 들어가면 입장료를 안내니 당연히 영수증 같은건 없겟지요..근데 요건 몇년전에갔을때 그랬구요..최근에는 이런지 잘 모르겟네요...좀 안전하게 할려면 한명이 짐 가지고 해변에서 기다리고 있고 다른사람이 방 알아보러 밖으로 나갔다 오면 되겟죠..참!! 해변에도 가끔 직원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입장료 받기도 한답니다..
JAM만보 2017.01.17 22:02  
아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원조뿜부이 2017.01.18 02:55  
다른 방법으론 반페 근처나 라용시내에 호텔을잡고 가볍게 비치용ㅂ숨챙거 섬에 들어갔다가 해질무렵 나오는방법도 있지요 비치에서 놀고 잠은 육지에서
참고로 반페주변에 저렴한 숙소와 라용시내에 500밧 전후 저렴한 호텔많음
현지인들도 대부분 오전에 들어가 놀다가 해질무렵 많이들 나옵니다 육지에서 가까운섬이고 섬내에선 숙박조건이 성수기라 관광객이 많아 여의치않다보니 가격도 비싸고  ,,,  참고해보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