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은 저만 챙겨간 걸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햇반은 저만 챙겨간 걸까요..

그만나부렁대 7 2725
전 22살 여자 사람입니다.. 혼자 카오산 오방콕 게스트 하우스에 묵고있죠. 와이파이도 터지고 깔끔하고 직원도 침절한거같아요!! 추천합니다~
문제가 생겼어요 ㅠㅠ 식성이 한국인이라서 한국에서 햇반을 챙겨왔는데.. 전자레인지가 없네요ㅠ 게스트 하우스라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주방이라던가.. ㅠㅠ 그래서 눈치보이고 염치없지만 편의 점에서 냉동식품을 구매하면서 같이 부탁을 했는데 해주긴 해주지만.. 역시 눈치가 따갑네요ㅜㅜ 물론 저의 잘못이지만.. ㅠㅠ 서러운 햇반이었습니다.. 햇반을 렌지에 돌리는건 해결했지만 젓가락이 없더군요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도 안팔아여.. 어떻게 먹었을까여.. 원시인 빙의해서 먹었습니다ㅠㅠㅠㅠ
흑.. 얼마나 외롭고 슬프던지..  아침엔 유명하다던 나이쏘이에 가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양은 적고 가격이 올랐지만ㅠㅠ 강추!  전자레인지 어디 쓸수 있는곳 없을까요.. ㅠㅠ

아 저 그리고 혹 지금 카오산에 머물고 계신 태사랑 여러분 댓글 남겨주세요 함께 여행해요!! 저는 참고로 홍익여행사를 통해 내일 아유타야 일일 투어를 가구요 그후에는 깐짜나부리와 치앙마이? 캄보디아의 앙크로 와트를 여행할 예정입니다.
7 Comments
쿤츠아라이 2012.10.09 05:17  
젓가락은 7코너 잡화코너에 묶음으로 50개 단위로 대나무 젓가락을 팝니다.
님이 좀 무모하게 햇반을 가져오셨네요. 태국웬만한 집들도 찰진 쌀로 밥해서 팝니다.
흔히 생각하는 월남미(딱딱하거나 찰지지않은쌀)은 볶음밥용으로 씁니다.

태국인도 찰지지않은쌀 싫어해요. 단지 가격맞추려고 길거리식당들이 싼 가격의 쌀로 밥을 하니까 그런거죠.

세세한 정보전달이 되지 않는게 안타깝기는해요~
그만나부렁대 2012.10.09 23:38  
ㅠㅠ헤헤 바보짓했어요 나름 밥값아껴보겠다함건데요..ㅠㅠ 그래서 햇반 선물줬는데 그냥 그렇겠네여..ㅋ
사금파리 2012.10.09 11:53  
카오산  기념품 파는 곳에 나무로 만든 젓가락 팔아요. 일회용은 아니구요..전기주전자에 햇반  반공기는 들어가는데 게스트하우스에 없고 호텔에나  있을듯 하내요.
그만나부렁대 2012.10.09 23:39  
길에서 팟타이 사먹으면서 젓가락 ㅎㅎ .. 재활용..ㅋ
사금파리 2012.10.09 11:55  
반그릇 크기면 전기주전자에 넣고 데우심 되요.
그만나부렁대 2012.10.09 23:40  
게트하우스라 그런게 없어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