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푸켓인데 호텔에서 계약위반해놓고 뻔뻔합니다..어떻게해야하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지금 푸켓인데 호텔에서 계약위반해놓고 뻔뻔합니다..어떻게해야하나요...

보듬럽 6 768
제가 푸켓 찬날라이 플로라 리조트 카타비치에 예약대행사이트끼지않고 호텔에 직접온라인 예약을 해서 수페리어 풀뷰룸(2박)에서도 돈을 더 주고 씨뷰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아까 방금 체크인을 하는데 씨뷰룸이 다 찼다고 그냥방을 준다는겁니다...
못하는 영어로 계속 항의를 해보려했지만 밤도 늦었고 말도안되니 더이상 못하겠어서 다음날아침에 씨뷰로 바꿔준다하고 끝냈는데..
저는 새벽에와서 잠깐자는것도 일부러 씨뷰룸 1박요금 다 낸건데 리조트가 뻔뻔하게 어쩔수없다 방이없다 이런식으로 나오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보상이나 환불을 해달라고 하고싶은데 안해줄거같은데..혹시 계약위반이런걸로 신고하거나 그럴 수는 없나요? 너무 뻔뻔해서 화가나네요..
6 Comments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12.27 08:21  
님이 묵으신방과 씨뷰룸의 가격차이가 있다면 당연 보상받아야 하구요
방이 다차서 없다....사실 되게 열받는 일이긴 한데 또 태국에선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는경우도 많더군요
근데 그럴땐 보통 더 좋은 방을 내주는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더 나쁜방으로 주는지도 이해가 안가네요
매니져 불러서 따져보세요 식사라도 한끼 무료로 대접 받아야 하는거 아닐까 합니다
클래식s 2016.12.27 08:25  
레이트체크아웃 제공 요구하는게 더 좋을듯이요.
계획없이시작한 2016.12.27 09:07  
이런 것은 그 자리에서 따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제가 쓴 것은 아니고 후기니까 읽어보세요.
----------------------------------------------
“관리가 엉망임”

예약후 2시에 도착하니 체크인5시 가능하다함 왜 그런거냐니 투숙객이 체크 아웃을 안했다고 황당한 말을함 로비에 3팀이 더 이런식으로 항의하고 기다리고 있었음 기다리다 방배정 받았는데 내가 예약한곳은 풀뷰인데 햇빛도 안들어오는 방 배정해줌 직원보고 이게 풀뷰냐 따저 물으니 거기서 고개를 내밀면 사선으로 풀이 보인다함 ㅋㅋ 인정 못하니 내가 예약한방 달라고 항의하니 빈방이 없다더만 관리자 불러 달래서 따지니 예약한방을 안내해줌 사람 봐가면서 방을 배정함 한다는 소리가 진정하고 해피투어~이 지랄함 이 호텔 때문에 첫날부터 기분 다 망쳤음
무소의뿔 2016.12.27 10:39  
제 생각에는 태국은 인터넷 예약보다는
실제로 와서 돈을 지불한 사람이 우선순위를 가지는것 같습니다.

즉 한국인 생각에는 인터넷이던 방문이던 시간순으로 우선권을 가지는데
태국인 생각에서는 인터넷예약 보다는 실제로 온 사람이 우선순위를 가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미리 있던 사람이 안나가고 그냥 연장하면 그사람을 우선시 해주는것 같습니다.

한국인입장에서는 예약하고 돈을 지불했으니 당연히 그방에 묵어야 하지만
현지호텔 입장에서는 현금이 아직 안왔고
(중간소개업체를 통했거나 카드결제일 경우 현금 입금이 안되었으니)
실제 온 사람은 돈을 현금으로 지불했으니
돈을 먼저 지불한 사람이 우선하는것이 태국식이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즉 인터넷 예약 보다는 직접와서 돈으로 선점한 사람이 우선순위를 가지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듭니다.
이러한 태국 사람들 입장에서는 한국 사람들이 화를 내고 하는거이 이해가 안가고 성질 급한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방이 다 찼다고 하니..항의 해봐야 바꾸어 주지 않을테고.
방을 예약하고 돈을 지불했는데 방이 없어서 유감이다..라는 말을 하시고..
대신 방 가격을 깍아 달라고 하거나.. 서비스로 무료조식을 요구하시는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쏨땀누아 2016.12.27 10:43  
골치아픈 상황이네요.
일단, 최대한 얻어낼것을 얻어내는걸 시도해보시고
(예를들면 시뷰 대신 넓은룸으로 업그레이드, 서비스 무료조식, 레이트체크아웃, 식사, 숙박료 할인 등등)
일단 한국에 귀국해서 이메일로 다시한번 항의를 해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메일은 보다 상급직원이 보는 경우도 있으니)
예약대행사이트가 이래서 필요한듯....
휘휘히ㅜ 2017.02.17 06:30  
흠... 여긴 피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제대로 보상 받으셨기를...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