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일정좀봐주세요ㅜㅜ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파타야일정좀봐주세요ㅜㅜ

qwrrtyyu 7 643
3박5일로 여행가서.. 셋째날 아침에 방콕에서 벨트레블이용해서 파타야호텔까지 갈 생각입니다! 9시 30분꺼 타면 12시쯤도착하겟죠?ㅠ 그때 호텔 체크인 하고 파타야관광을 할 생각인데요.. 처음에는 해수욕도 안할생각이고, 씨워킹도 별로라하고해서..                                산호섬을 과감히 패스하고 택시6시간렌트? 그걸예약해서 수상시장 황금절벽 농눅빌리지? 이순서대로 관광하려고 찾아보고있는데..          ( 일일투어에는 항상 코끼리트레킹이랑 코끼리쇼가 항상 포함되어있던데.. 학대당하는 코끼리를 본 이후로 트레킹이나 쇼는 절대안볼생각이라.. 일일투어는 안하려구요)                        관광순서가 맞을까요? 그리고 6시간안에 호텔까지 다시올 수 있을까요?                              아! 그리고.. 일정보는데 산호섬은 꼭가야된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파타야간그날 오후에 산호섬투어를 하고,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택시투어를 할까 생각해보고도 있는데.. 산호섬 안가면 아까울까요?                                          마지막날 방콕으로 돌아와서 시암파라곤 고베마켓도 갈생각인데..새벽1시비행기라, 시간이될것도 같고ㅜㅜ 아으ㅜㅜ 태국은 처음이라 엄처 고민되고 걱정되네요ㅜㅜ                        다녀오신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당!  답변 부탁드려요 ~~
7 Comments
울산울주 2016.12.09 00:47  
파타야를 처음 가신다면...

바다가 깨끗하지 않아요
현지인들도 수영을 안 할 정도
그래서 배 타고 비교적 깨끗한 산호섬 나갑니다

6시간 부족할 듯
농눗은 쑈도 있어요
후딱 돌면 가능은 합니다

마지막 날 쑈핑시간 충분해요
qwrrtyyu 2016.12.09 11:00  
음.. 그럼굳이산호섬은가지않아도되는거겠죠?ㅠㅠ
적도 2016.12.09 09:04  
파타야관광은 우선 눙눅의 시간에 맞춰서 시작하셔야되구요 방콕서 파타야는 벨트레블이 싸지도 않고
오래 걸립니다.
 산호섬을 가시려면 첫째날 파타야 오셔서 호텔체크인하고 시작하는 것보다 방콕서 아예 눙눅빌리지,
수상시장, 황금절벽을 투어나 택시로 딜하시고 호텔 체크인 하시는게 좋으실듯해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식사후 산호섬 들어가셔서 오후 2-3시 쯤 나오셔서 방콕으로 이동 하셔도 시간이
충분 하실듯해요.
시암이런 곳은 방콕에 계실때 쇼핑하시고 파타야에서 공항으로 바로 출발하시는 방법도 있구요.
qwrrtyyu 2016.12.09 11:02  
농눅에서는 코끼리쇼등을 보지않을 생각인데도 먼저가야하나요?ㅠㅠ 아니면 위치상 농눅 수상시장 황금절벽 이렇게 가는 게 나아서 그런건가요???????
적도 2016.12.09 11:52  
다른 장소는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지만 눙눅은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 공연만보고 그냥 나오셔서 코끼리쇼를 할 때 나오셔서 다른 곳으로 이동 하시면됩니다.
공연시간: 10:30, 11:15. 3:45, 4:30 입니다. 공연시간이 30분 정도입니다.
qwrrtyyu 2016.12.09 11:54  
아! 친절한답변감사합니다ㅠㅠ 근데마지막으로 하나더 여쭤봐도될까요????? 벨트레블이 오래걸린다고했는데.. 2시간반정도 생각하긴하는데.. 택시로 가면 훨씬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나요?
적도 2016.12.09 12:12  
파타야 일정중 눙눅빌리지가 오후시간에 맞는다면 시간 맞춰 가시면 됩니다. 제가
말한 코스 무시하시구요.
그리고 택시로 가시면 물론 1시간30분?에서 2시간 정도면 갈겁니다.벨트레블로
가신다면 픽업하느라 온갖 곳을 다돌아가야하므로(숙소가 어딘지 모르겠지만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온라인으로 예매해도 400밧인데. 에까마이 택시 100-150밧에
 지난주 토요일 제가 파타야올때 108밧으로 내렸더군요. 그리고 파타야에서 호텔 합승 썽테우 50밧입니다 벨트레블은 시간 제한을 받아서 공항이 아니라면 별로라는 것이지요.
택시로 파타야를 가신다면 그냥 투어코스를 다 넣어서 가시자고 하는게 더 쌀수도 있겠다 싶어서 택시를 말한겁니다. 아니면 그냥 여행사 일일투어 가셔서 코끼리쇼 시간에 안보시고 정원 구경하시다 시간 끝나면 일행과 합류했다가 파타야 호텔로 가시면되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