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3박 4일 일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3박 4일 일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콕콕방방 5 665
안녕하세요
12월 방콕 여행의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어떤지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2/3 오후 3시 반쯤 돈므앙공항 도착
ㅡ 숙소로 이동
ㅡ 저녁
ㅡ 마사지
ㅡ 카오산로드 밤거리

12/4
ㅡ 왕궁과 주변 관광
ㅡ 점심
ㅡ 마사지
ㅡ 짜뚜짝 시장
ㅡ 루프트탑에서 저녁&칵테일

12/5
ㅡ (오전 일정 미정)
ㅡ 점심
ㅡ 웨이크보드 반일 체험
ㅡ 저녁
ㅡ 마사지

12/6
ㅡ 아침 8시 비행기 타기 위해 돈므앙공항 이동


일정은 이렇고요

질문 1) 호텔은 옮기지 않고 한 곳에 머무를 생각인데 저희 일정상 카오산로드 근처가 가장 적당한 게 맞지요? 맞다면 카오산로드 주변에 고급 호텔 추천 부탁드릴게요 카오산로드 호텔에 머무른다고 했을 때 동선이 괜찮은가요?

첫날 질문 1) 카오산로드 밤거리는 몇 시쯤부터 볼만 한가요? 부부가 함께 밤분위기 즐길 정도의 적당한 클럽 추천 부탁드립니다

첫날 질문 2) 카오산로드 부근의 마사지샵 추천 부탁드려요 길거리에서 하면 모낭염 같은 것도 걸리고 한다고 들어서 ㅠㅜ 좀 청결하고 잘 되어 있는 마사지삽에 가고 싶습니다

둘째날 질문 1) 왕궁 주변은 반일 투어를 이용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어떨까요?
둘째날 질문 2) 저녁까지 먹는다고 했을 때 루프트탑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비싸다고 들었는데 저녁과 와인이나 칵테일 가볍게 먹는다고 하면 예산을 어느 정도 잡으면 될까요?
둘째날 질문 3) 왕궁이나 짜뚜짝 시장 근처 마사지샵 추천 부탁드려요

셋째날 질문 1) 오전 일정을 아직 잡지 못했어요 호텔에서 쉬거나 유명하다는 쇼핑몰에 가볼까 생각 중인데 추천해주실 만한 일정 있을까요?
셋째날 질문 2) 웨이트보드 체험은 어디서 신청하고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홍익이라는 곳이 유명한 것 같은데 여기도 있을까요? 반일 체험 하면 식사가 포함되나요?
셋째날 질문 3) 라바나스파라는 곳이 유명하길래 웨이트보드 후에 저녁 먹고 그쪽으로 갈까 생각 중인데 동선이 좋지 않을까요? 그냥 숙소 주변에 마사지샵 찾아보고 가까운 곳으로 갈까요?

넷째날 질문 1) 비행기가 8시 출발입니다 6시 정도까지는 도착해야 할 것 같은데 호텔에 택시 불러달라고하면 될까요? 카오산로드 쪽 호텔에서 출발한다면 몇 시쯤 출발하면 될까요?

질문이 많네요 ㅠㅜ
아시는 거 있으시면 지나치지 마시고 한 말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Comments
앙큼오시 2016.11.13 17:27  
1.카오산하시는게 나을듯..
1-1. 해지면 볼만합니다. 근데 요즘분위기로는 노점은 별로 안보이고 술집만....부부끼리 클럽은...음.
그시간에 열린곳이면  뭐...라이브바 라면 쌈센초입과 람부트리쪽에 몇군데 있습니다.
1-2 모낭염은 들어본적없어서...노점말고도 실내에서 하는 마사지집 많습니다.
많이 알려진곳으로는 동대문앞 낸시나 레인보우환전소 앞 마사지가든(이엇나 가든마사지였나) ,쌈센쪽으로 넘어간 마사지집도 많습니다.
2-1 그냥 직접가서 보고 사진찍고 하면됩니다. 역사와 전통을 배우실게 아니라면요.
 표끊고 들어가는 입구에 한국어 안내문 있습니다.
2-2 다른분께 패스
2-3 그냥 마음내키는데 가세요. 딱집어 어디어디 가는것도 힘들고 자신에게 안맞을수도있습니다.
3-1 위에 답을 햇엇어야 했는데 짜뚜작은 그전일정 다하고 가면 못볼겁니다.
왕궁을 이날 오전으로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3-2 우측상단 한인업소에서 찾으시면됩니다.
3-3 많이 알려져있는곳이니 좋겟죠..다만 일반마사지받으실거면 큰차이안날겁니다.
4-1  5시에 여행사에 요청하면 픽업벤 옵니다.
콕콕방방 2016.11.13 17:57  
와 답변 진짜 감사드립니다
12월 5일에 왕궁이 문을 안 연다고 들었거든요 ㅠㅜ 그래서 4일에 왕궁과 짜뚜짝을 무조건 돌아야 하는 상황이에요 ㅠㅜ 그럼 마사지를 빼고 왕궁과 짜뚜짝 돌면 될까요? 짜뚜짝이 주말 밤까지 한다고 들었는데 금방 파하는 가 보네요
앙큼오시 2016.11.13 19:06  
아버지의날이 어찌될지는......일단 푸미폰국왕님은 서거하셧으니까요.....
짜뚜작은 저녁6시정도면 파합니다.
아빠콩 2016.11.13 20:07  
앙큼님이 답변을 잘 올리셔서 우선 루프탑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강변이라면 밀레니엄 힐튼 꼭대기에 있는 루프탑 가시면 식사 + 칵테일 해서 대략 2천밧 정도면 충분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짜뚜짝은 많이 걸어다니는 곳이라 시장 방문 후에 마사지 받으러 가시는 것이 더 낫습니다.
쇼핑몰은 시암파라곤이나 센트럴 월드 등이 좋은데, 웨이크보드 체험을 하시려면 프롬퐁 역에 붙어있는 엠쿼티어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거기 맛집들도 많고, 길건너에 붙어있는 엠포리엄 백화점까지 쇼핑하기 적당한 곳입니다. 그리고 쇼핑 후 웨이크보드는 스쿰빗 소이 24를 쭉 따라 내려오시면 K-Village라고 하는 작은 쇼핑센터 건너편에 인공 웨이크보드 시설이 있으니 거기서 하시면 됩니다.
해운거사 2016.11.14 12:52  
와우~ 댓글달아주시는 정성이 장난이 아니네요. 멋집니다. ^^d
저도 자유여행 계획중이라 많은 참고가 되었네요. 고맙습니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