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4월 방콕-사무이 신행갑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2017년4월 방콕-사무이 신행갑니다.

man2man0 12 665

여행사 알아보다가 욕심이 많았는지 결국 방콕2박 사무이4박 총 6박8일 신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허니문 패키지다 보니 사무이가서는 가이드랑 같이 일정이 잡혀 있는데 방콕2박은 자유일정입니다.

밤비행기라 실지적으론 방콕 자유여행 1박이 되네요.

첫 해외 자유여행이라 벌써부터 긴장되고 그래서 준비중에 태사랑 카페 알게 되었고 준비중입니다.

쇼핑을 하게 되면 사무이보단 방콕에서 하는게 싸고 더 많은 물건들을 살 수 있다고 해서 방콕1박일정을 쇼핑으로 잡았습니다.

숙소는 공항근처 노보텔이라고 했는데 방콕 시내 검색을 했더니 거리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여기저기 찾아 보며 일정을 잡았는데 조언 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일정1

노보텔 조식 - 짜뚜짝 구경 - 카오산 마사지 - 시암파라곤 및 고메마켓 구경 - 터미널21 구경 - 아이사틱 구경 - 반야트리 문바 구경(허니문이다보니) - 숙소

일정2

노보텔 조식 - 아시아틱 구경 - 차이나타운 구경(와이프가 중국인) - 카오산로드 마사지 - 시암파라곤 및 고메마켓 구경 - 터미널21 구경 - 나나 or 쏘이카우보이 (둘다 이런걸 좋아해서) - 숙소

이렇게 일정 짜보았습니다.

쇼핑류는 의류(현지에서 입을 티,바지,비키니) / 기념품 / 식품 정도입니다.

질문1. 1일동안 저 일정 소화가 가능한가요? 안되면 어느 일정을 빼는게 나을까요?

질문2. 교툥은 숙소에서는 택시 / 그뒤로는 bts 타면되는건가요?

질문3. 수상버스도 한번쯤은 타보고 싶은데 어느 구간에서 타면 되나요?

질문4. 저렴하게 쇼핑할수 있는곳이 아시아틱 / 짜뚜짝 / 터미널21 / 시암파라곤 중 어디인가요?

           (찾아봣는데 가신데가 다 틀려서 그런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질문5. 마사지샾 추천 받고 싶습니다?

질문6. 방콕쇼핑아니라도 사무이가서 쇼핑해도 큰 차이가 없나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12 Comments
아옳옳옳 2016.10.30 01:54  
호텔 일정이 조정 가능하시다면 도착 당일에는 무리를 해서라도 시내로 들어오시고 오전에 좀 쉬시다가 몇 군대만 도시는게 컨디션 조절에 좋을거 같습니다.
(수완나품 이미그레이션 통과가 지옥같습니다.)
컨디션 조절에 실패하면 본게임에서 놀지를 못해요~

저가로 쇼핑하실곳은
MBK 쇼핑몰이나 짜뚜작(주말)이 괜찮은거 같고요
아시아틱, 터미널 21을 정확히 잘 모르겠고
시암파라곤은 고급 백화점입니다.
man2man0 2016.10.30 02:0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당일 숙소를 시내쪽으로 변경가능한지 확인하고 변경해야겠네요.
앨리즈맘 2016.10.30 02:17  
신행이 아니더라도 전 짜뚜짝 빼고 마사지도 좀더 럭셔리한데  가겠어요 한달내내 있는것도 아니고  신행 기역 평생갑니다 최고급까진 아니더라도 릭렐스하고 럭셔리하게 하세요
man2man0 2016.10.30 02:46  
사무이에서 인터 비치프론트 풀빌라 / 리조트 디너 / 더 라이브러리 디너 / 랍스타 씨푸드 / 전 일정 마사지 사무이서 푹 쉴생각으로 방콕을 좀 빡시게 다녀 볼라구요. 이렇게 짧게라도 자유일정 경험해보면 담 여행땐 좀 더 자신감이 생길거 같구요.
앨리즈맘 2016.10.30 07:48  
빡센정도가 아니라 쌈나기 딱 좋은 지치는 일정입니다  즉 담 여행  never possible 할수도 있어요 ㅎㅎ
필리핀 2016.10.30 06:45  
질문1. 1일동안 저 일정 소화가 가능한가요? 안되면 어느 일정을 빼는게 나을까요?

=절대 불가능, 우선 짜뚜짝은 주말에만 하고 아시아틱은 저녁에만 하는 걸 아는지 묻고 싶네요.

질문2. 교툥은 숙소에서는 택시 / 그뒤로는 bts 타면되는건가요?

=택시로 다니세요. 일정도 짧은데 BTS는 번거로워요.

질문3. 수상버스도 한번쯤은 타보고 싶은데 어느 구간에서 타면 되나요?

=방콕은 언젠가 또 가게 됩니다. 이번에 모든 걸 다하려고 하지 마세요.

질문4. 저렴하게 쇼핑할수 있는곳이 아시아틱 / 짜뚜짝 / 터미널21 / 시암파라곤 중 어디인가요?

=짜뚜짝, 만약 못 가면 아시아틱
         
질문5. 마사지샾 추천 받고 싶습니다?

=아시아허브에쏘씨에이션

질문6. 방콕쇼핑아니라도 사무이가서 쇼핑해도 큰 차이가 없나요?

=사무이는 물건도 다양하지 않고 비싸요..

솔까말, 뭘 쇼핑하려는지 몰라도 간단한 기념품 말고는 제품의 질이 만족스럽지 않아요.
태국에서의 쇼핑 큰 기대하지 마세요.
글구 방콕, 아니 태국 최대의 볼거리는 왕궁입니다.
추천 일정
조식-왕궁-왓포-왓아룬-마사지-아시아틱
man2man0 2016.10.30 06:58  
토욜 밤 출발에 월욜 오전 사무이 넘어가구요. 짜뚜짝은 금 토 일 하는걸루 알고 있고, 아시아틱이 여행사에서는 낮에도 한다고 했는데 저녁에만 하는군요 다시 한번 알아 볼게요.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rony2109 2016.10.30 09:05  
카오산을 이틀동안 다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으시는데
마사지는 윗분들 말대로 굳이 카오산까지 가서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마사지 집이 중요한게 아니라 마사지사가 중요한거니까요.
그리고 카오산은 어차피 밤에 가야 분위기가 나기도 하고요 ㅎ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10.30 09:34  
짜투짝은 로컬시장,아시아티크는 관광객을 위한 로컬식 시장,터미널21은 쇼핑몰,시암파라곤은 백화점
나나or카우보이는 성매매지역,차이타운은 그냥 태국만물시장통,카오산은 배낭여행자거리 입니다.
짜투짝은 금요일에도 여는가게가 있다지만 주말에 열려 주말시장이라 합니다
아시아틱은 오후부터 합니다 포털에 검색조금 해보면 쉽게 오픈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나나or카우보이는 성매매를 하기위한 업소들입니다 허니문이 가도될지는 두분의 상의하세요
카오산은 밤에는 화려하고 북적이지만 낮에가면 그냥 거리입니다.시설들이 꺠끗한 동네는 아닙니다.
시간,교통비 버리며 구지 깨끗하지 못한 마사지샾으로 마사지 받으러 찾아갈 필요는 없습니다
차이나 타운은 태국 만물시장동네인데 간판에 한자가 많이 보일뿐 한국차이나타운이랑은 많이 다릅니다.

여행지에 대한 개념없이 일정을 짜신것 같습니다.
시간이 아주 많으니 웹서핑좀 해서 블로그나 카페 게시글이나 사진들도 좀 보시며 개념 잡으시고
여행지 위치도 파악하고 이동방법등도 알아보시다 보면 목적지간 가장 좋은 이동방법과 소요시간도 알게되고
자연스러운 이동 동선으로 일정을 짜실수 있으며 하루에 가능한 일정이 어느정도 인지도 알게될겁니다
여행에 대한 전반적이고 세세한 부분들 먼저 공부하시고 일정은 그다음 천천히 짜셔도 될듯합니다.
앨리즈맘 2016.10.30 17:47  
참 사월이면 사무이  간수기라 비가 좀 많이 와요
아빠콩 2016.10.30 17:59  
나나 or 쏘이카우보이 (둘다 이런걸 좋아해서) 라고 쓰신 부분을 읽고 한참 웃었습니다. 저 동네 내용을 알고 가신다면 추천해드릴 코스가 있고, 잘 모르고 계획을 잡으셨다면 평화로운 신혼여행을 위해 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단 여행 계획을 잡으실 때 감을 잡기 쉽게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항 근처 노보텔이라면, 우리나라와 비교했을 때 인천공항에 있는 하이야트 호텔에 묵으면서 서울 시내 관광 일정 잡으시는 것과 비슷합니다.
시내 호텔에 비해 이동 시간이 30분~1시간 더 걸린다는 것을 잘 고려하셔서 일정을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쇼핑이 중심이라면 멀리까지 들어갈 필요 없이 공항에서 멀지 않은 메가방나 가시면 어지간한 브랜드가 다 있습니다.
유니클로나 자라, H&M(이건 아리송하네요), 백화점, 슈퍼마켓, 각종 식당까지 있으니 적당한 장소 같네요.
시내까지 가셔서 쇼핑을 하신다면 시암파라곤이 좋겠네요. 태국에서 싼 의류 사시면 그 값 정도 밖에 못합니다.
하루짜리 알찬 일정을 보내시려면
조식-> 시암파라곤 쇼핑-> 점심 식사-> 사판탁신 선착장(BTS)-> 수상버스로 주요 포인트 감상(정보 검색 요망)-> 싸판탁신 선착장-> 아시아티크(무료 셔틀)-> 저녁식사-> 밀레니엄 힐튼 호텔 스카이바(아시아티크에서 가는 무료 셔틀 있음)-> 택시로 호텔 귀환
이렇게 해보세요.
숲샘 2016.10.31 11:34  
일단  목적이 신행입니다. 신행은 평생한번인데  고생보다는 추억에 남아야 되겠죠?
1. 공항근처 숙소를 취소하시고, 시내로 잡으세요. 시내는 택시가 막힐 경우가 다반사인데,
  그럴때는 BTS,MRT,수상보트 등을 고려하여 타기 쉬운곳을 잡으세요
2. 마사지는 호텔마사지나 아니면 전문유명 마사지샵에 가서 받는게 좋을듯합니다 길거리 마사지샵이 아닌곳을 찾으시면 그래도 마사지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한답니다
3. 아시아틱라는곳은 관광객을 위한 로칼 짜두짝이니 일반 짜두짝보다는 여기가 좋을듯합니다.
  보통 오후 4-5시에 시작하니 염두에 두세요.
4.코사무이는 섬입니다. 아시다시피 섬은 휴양과 해양스포츠가 목적이예요.  이런곳에서 쇼핑함은
  어리석을거예요. 물건도 비싸고, 다양하지 못하며,,,,,,,

암튼 신행이라고 하시니,  두분이 사전에 웹써핑 많이 하시고 좋은곳을 찾아 보세요.
호텔은  www.agoda.com , www.booking.com, www.hotels.com 등 여러 숙소관련 싸이트에서
써핑하시면 위치/가격/방 등을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