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코따오 가는법 어떤게 좋을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에서 코따오 가는법 어떤게 좋을까요?

우둥지 6 1050
원래는 카오산에 하루 묶고 코따오 가려고 했는데 버스타고 가려면 배포함 열시간정도 잡아야 하더라구요 그럴바에 방콕 도착해서(저녁열두시도착이에요 ㅜ)
 바로 춤폰가서 자고 배타고 코팡안 들어가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굳이 카오산에 하루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 방콕은 여행 마지막에 5일정도 있을예정이라 카오산은 그때 갈거구요.

방콕 도착해서 바로 춤폰 가는거 어떨까요? 밤열두시인데 비행기가 없겠죠?
6 Comments
필리핀 2016.10.24 16:35  
밤12시에는 갈 수 없고
아침 6시에 버스+보트로 갈 수 있어요
저라면 카오산 가서 다음날 낮에 놀다가
밤버스+보트 타고 갈듯...
우둥지 2016.10.24 17:10  
감사합니다!  국내항공권은 여행가서 끊어도 되나요? 미리하는거랑 가격차인가 클까요?
즐거워라~ 2016.10.24 19:53  
필리핀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밤 열두시에 춤폰을 가는 것 자체가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많은 분들이 여러 방법을 시도하시지만, 제 생각에 가성비는 야간기차 또는 야간버스+버스/보트 조인트 티켓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카오산 여행자버스는 워낙 악명이 높아서 추천하긴 좀 그런데, 저 개인적으론 여러번 타도 아무 문제 없었고, 카오산에서 실컷 놀다가 잘 시간쯤 돼서 출발하니까 시간이 가장 절약돼서 좋더라구요. 근데 버스는 나이먹으니 허리가 아파서, 요즘엔 야간기차(침대칸) 타고 갑니다.
우둥지 2016.10.25 01:02  
아 녹에어 비행기가 새벽 다섯시반에 있더라구요 비행기, 배 한번에 끊는 티켓이 있다고 들어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스텔라썸 2016.10.25 22:45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꼬사무이 넘어가는 1인 입니다. 녹에어보단 에어아시아가 싸더라구요.(사무이는요.)
꼬따오로도 넘어가는 비행+배 티켓도 봤어요! 프로모션이라고 뜨긴 했는데 현지에서 하면 아무래도 가격이 다르지 않나 해서 저도 곧 예매할 예정입니다.
저도 꼬따오로 바로 갈까 하다가 어차피 일정도 길고, 몸이 힘들것 같아 꼬사무이에서 좀 쉬었다가 배타고 꼬따오로 넘어가네용~
우둥지 2016.10.27 15:17  
친절한답변감사해요 ㅋㅋ  저는 일정상 코따오먼저 가야해서 녹에어 타고갈것같아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