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멧에서 돈무앙공항가기 질문입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코사멧에서 돈무앙공항가기 질문입니다

travelers 4 627
안녕하세요 나름 검색으로 해결하려고 했는데 한계가 있는듯 하네요 ㅜ ㅜ  내년 1월 성수기 때
예정되어 있구요~!!! (반페-에까마이행 버스가 더 많을 수도 있겠다 싶어 기간을 적어둡니다)
저희가 돈무앙공항에  오후 4:30분 비행기를 예약해 두어서(변경시 가격이 ㅜ ㅜ ) 과연 코사멧에서 아침에 출발해 당일 3:00~3:30분 정도까지 공항에 도착하는게 가능한 일일런지 답이 안나와서요... 질문은
1. 사멧에서 반페항까지 가는 배편의 출발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배는 제시간에 출발하는지???
=>이건 8시로 나오는군요~! 제시간에 출발하나요? 아님 스피드보트(저희일행 2명)적정가격은 얼마인가요?
2. 반페에서 에까마이로 가는 버스시간 (1시간에 1대정도라 나오더군요 - 9시버스만 타면 가능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
3. 에까마이에서 돈무앙까지 빨리 가는 최적의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입니다.
=> 이것도 찾아냈습니다. bts로 에까마이- 모칫 그다음 셔틀, 택시등이 가장 빠를 듯 하네요

-무리가 있겠다 싶기도 하지만 최대한 방법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앨리즈맘 2016.10.23 20:04  
검색해보셨음 제댓글 있어요
적도 2016.10.23 20:22  
코사멧 첫배가 8시이라는데 과연 정시에 갈까하는 생각도 들고요
적어도 9시차는 타야하는데 탈수 있을까하는 어려움도 있습니다. 반페에서 에까마이까지 3-4시간 걸린다는데 꼭 보장되는 것도 아니구요.
 코사멧 섬내에 있는 여행사에 알아보아서 반페터미널에서 8시 버스를 탈수있게 스피드보트를 잘 섭외하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코사멧에서 썽테우 30밧에 타면 해변 끝이라면 한참 기다리다 출발하여서 마음대로 시간 조절이 안됩니다. 섬은 그래서 어려워요.
 에까마이에서 돈무앙이라면 택시로 가시는게 시간이 가장 적게 들겠죠.
숲샘 2016.10.25 10:33  
사멧섬에서 반페항까지 나오시구여
거기서 스완나품까지 오는 버스가 없다면 거기서 가까운 파타야북부터미날까지 오세요.
파타야에서 스완나품까지는 1:30-1:40정도 걸리구여
스완나품도착(2층)의 3번게이트에서 돈무앙가는 무료셔틀을 타시면 되여(약 40분)
파타야-스완나품은 250밧들어요. 나머지는 비행기예약표만 있으면 셔틀은 무료예요
필리핀 2016.10.25 10:40  
꼬사멧 숙소나 여행사에서 수완나품 오는 보트+미니밴 티켓 팝니다.

그거 타고 수완나품 와서 돈무앙 가는 무료 셔틀버스 타세요.

꼬사멧에서 첫차가 아침 8시쯤 있어요. 그거 타면 돈무앙에 오후 2시쯤 도착하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