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21일까지 방콕에 머무를 예정인데, 혹시 한달씩 렌트할 수 있는 현지 아파트나 콘도 없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11/8-21일까지 방콕에 머무를 예정인데, 혹시 한달씩 렌트할 수 있는 현지 아파트나 콘도 없나요?

동남아취객 3 736

한 달 계약으로 콘도에 있으려고 합니다.

한인이 운영하는 콘도가 1200밧/1박 정도 하더라고요. 차라리 한달짜리로 있는게 나을거 같아서 계약은 그렇게 하고 그냥 중간에 나오려고 합니다.

에어비앤비도 가격이 비슷한데, 누가 한달에 6000밧짜리 현지인이 운영하는 곳에서 지냈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사이트 링크나 글 링크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Comments
skipkim 2016.10.19 04:13  
저는 2곳을 여행하기도 하고 디파짓 때문에 에어비앤비 통해 예약하기는 했는데 제가 치앙마이에 한달동안 살려고 현지에 계신분들께 여쭤봤을때는 유투브통한 광고나 구글에 (지역명) condo monthly rent 치고 몇군데 둘러본후 게스트하우스에 길면 2틀정도 묵으시면서 직접 보시고 현지에서 계약 많이 하시더라구요.
한인 게스트하우스 사장님들 중에서도 도와주시는 고마운 분들도 많으신 것 같으니 검색 먼저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
즐거운 태국여행 되세요~
젠야리 2016.10.24 12:10  
스킵님 방법 강추 합니다^^지리도 알겸 발품파는것도 여행의 즐거움이지요^^
미소네 2016.10.20 21:10  
어렵지않게 콘도를 찿으실수있을 겁니다.님만주변등에도 많구요.그러나 가격이  차이가 많이납니다 5200밧 부터 25000밧 정도까지있어요...방문 해주시면 나름 아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