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차나부리 에라완 폭포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칸차나부리 에라완 폭포요

Araparadarasara 8 670
안녕하세요 :)
현재 칸타나부리에서 머물고 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오락가락해서 이렇게 문의남깁니다
내일 아침 일찍 에라완 폭포를 갈 예정인데요 중간 부분 부터 ? 한 레벨 3 뒤부터는 길이 급격하게 험해진다는 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다녀오신 분들 만약 비가 올 경우 레벨 3 이상까지 올라가는 게 가능할까요 ? ?
그리고 버스 시간이 오락가락한다는 얘기도 많이 들어서요 ㅜㅜ
아침 8시에 버스가 있는 걸로 아는데 자리가 없으면 서서 간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한 한시간 전부터 미리 가있는게 도움이 될까요?
급하게 아침에 떠나자! 해서 온데다 현지에서 물어보아도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 답변을 듣는 게 힘드네요 .. 
도움 부탁드립니다 ㅜㅜ
8 Comments
클래식s 2016.09.28 20:29  
제가 비가 하루종일 오는날 가봤습니다. 젊으신분이라면 6단계까지는 그냥 갑니다. 도로가 흙길이 아니라 시멘트로 포장을 해놨습니다. 다만 마지막 7단계는 그런게 없습니다. 미끌미끌하고 가팔라요. 올라가기 힘듭니다. 다만 비오는 날이면 아래 6단계까지는 물이 흙탕물 위주라서 7단계까지 가셔야 제대로 보시는 겁니다.  버스야 늘 시간이 오락가락 하죠. 아침에 연합군묘지앞에서 9시 5분차 타고 가시고 막차로 돌아올 생각하지 말고 가세요. 그럼 아무 문제 없습니다.

 버스를 확실하게 타시는 방법은 터미널가서 타시는겁니다. 몇일전에도 버스 놓치셔서 터미널까지 가신분 후기 올라왔더군요. 터미널로 가시면 앉아가실수 있습니다. 1시간반을 서서가는건 힘들죠. 8시 버스라면 그렇게 이용객이 많지 않을꺼 같네요.

1시간 일찍 나가 계시는것보다 버스타는 위치를 정확히 찾아가서 거기 서있는게 몇배 더 중요합니다. 연합군 묘지앞에서라면 통파품 가는 방향 버스도 서기 때문에 좀 헷갈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정류장 아니면 중간에서 안세워주더라고요.
클래식s 2016.09.28 20:35  
보조가방 있으시면 물 한병 꼭 챙기고 다니세요. 태국은 국립공원 어디를 가던 마찬가지인데 무료로 물주는데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방안에 넣은체로 다니셔야지 노출시키고 입구를 통과하시면 pet병 보증금 20bt을 내야 합니다. 안걸리면 그냥 통과이나 규정이 그렇습니다. 나중에 빈병 들고와서 20bt이랑 교환합니다.
Araparadarasara 2016.09.28 21:48  
이렇게 자세히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
MGarden 2016.09.28 20:59  
며칠전에 다녀왔는데 3단계 이후부터는 바위도 많고 좀 위험해요. 길도 닦여있는게 아니라 트레킹하는 기분... 거기서부터 넘어질까봐 겁나서 주위 구경을 잘 못했거든요. 우기에는 특히 쪼리는 위험할거 같구요. 저는 아쿠아슈즈신고 꼭대기까지 다녀오긴했어요. 여자입니다.  우기라 비가 왔다 안왔다했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6단계까지의 폭포는 볼게 없어서 사진도 안찍었어요. 7단계까지 가볼만하다고 봅니다.
Araparadarasara 2016.09.28 21:49  
스니커즈 신고 올라가봐야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kby003 2016.09.28 21:06  
첫차말고
두번째 8시55분 버스출발편
9시쯤 묘지앞을 지날갈것입니다
묘지앞에서 10분전에 서서 기다리세요
버스정면에 에라완이라고 써있음
손들고 세우세요
토요일에 탔는데도 널널
비와도 7번까지 아무문제없이 올라갈수있음 저도 3번이나 소나기 내려음
가셔서 마음껏 놀아도 시간남을것입니다
15시꺼 타고 나오면 자리도
 널널 할것입니다
Araparadarasara 2016.09.28 21:49  
감사합니다!!  손들고 잘 세워볼게요 :)
우유탄쬬리퐁 2016.09.29 09:35  
편하게 가려면 터미널 가서 타는게 좋아요. 터미널에서도 늦으면 서서 가야 합니다. 2시간 거리를요. 전 쪼리 신고 갔는데 오르는데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