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를 다녀온지 얼마되지 않아 다시 방콕행이네요.. 허나..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끄라비를 다녀온지 얼마되지 않아 다시 방콕행이네요.. 허나..

pcdal33 6 616
의전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ㅠㅠ 내가 왜 그곳까지 가서 의전을...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정보도 많이 없는 지역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더 태사랑 능력자분들의 힘을 받고자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일단 컨퍼런스 장소가 Sampran Hotel인데 위치는 구글지도를 통해서 확인해보니 수완나폼에서 1시간 20분정도 걸리더군요.. 걍 택시타려구요 어차피 제 돈도 아니고 의전이라 문제는 마지막날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비행기 전까지의 자유 여행인데... 그 호텔 주변에서 관광할게 있을까요? 제가 찾아본 정보로는 나컨(나껀?나콘?)파톰에 있는 왓프라 빠톰체디와 사남찬팰리스?가 있는 것 같은데, 여기 모두 호텔에서 택시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거기에서 관광을 마치고 수완나폼으로 올수 있는지도 잘 모르겠구요! 요는 Sampran호텔 주변에서 주말 오전 오후에 관광할 것이 있는지, 나컨파톰의 왓프라빠톰체디와 사남찬팰리스를 간다면 택시를 타도 되는지, 또 그곳에서 수완나폼공항까지 택시를 탈 수 있는지, 마지막으로 그냥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수완나폼 가능길에 방콕이 있으니 거기에서 관광을하고 택시타고 수완나폼공항으로 가는게 좋을지...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초보자의 입장에서 쓴.. 끄라비 여행후기는 일이 좀 정리되면.. 쓸게요..흐규ㅡㅎㄱㅍㅇㄴㅁ.ㅠㅠ
6 Comments
클래식s 2016.09.28 19:53  
나컨빠톰의 팰리스나 쩨디까지 택시이동은 가능합니다. 왕복으로 3시간중에 2시간 관광시간 포함해서 가능한 코스입니다. 택시 다 되고요.  다만 삼프란 리버사이드에서 가장 가까운 관광지는 그닥 추천하지는 않으나 삼프란 꼬끼리앤 악어쇼 농장이 있습니다.

https://goo.gl/8usznD

어차피 본인돈 아니라고 하셨으니 그냥 방콕 한인업소에서 차량대절하셔서 1일코스로 샌딩까지 돌아다니시죠. 택시로 끊어서 다닐생각하지 마시고요. 그럼 위치무시하시고 그냥 방콕 관광지로 하루 일정 짜셔도 되니까요.
pcdal33 2016.09.29 10:29  
아아 그냥 기사 + 차량대절이 나을까요? 예약은 인터넷으로하는건가요? 아니면, 방콕현지에서 보통 예약을하는건가요? 왠지 샴프란주위에는 관광한인업소가 없을 것 같아서요...ㅜㅜ 업소에서 샴프란까지와서 픽업후 관광지까지 샌딩하고 관광후 수완나폼공항까지 데려다주는 루토로도 가능하나요?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9.28 23:05  
프라빠톰체디가 유명한 사원이지만 관광객 입장에서 시간내서 갈정도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그냥 방콕으로 나오셔서 구경하고 공항 가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pcdal33 2016.09.29 10:30  
흑흑.. 저였으면 무조건 그렇겠지만.. 의전이라..ㅠㅠㅠㅠ 관광지도는게 나을 듯 싶어서요..
pcdal33 2016.09.30 09:47  
캄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