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 여행일정 (총 7박 8일) 검토부탁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빠이 여행일정 (총 7박 8일) 검토부탁드려요

명랑슬기 6 1851
안녕하세요
태국여행을 처음 가는데 빠이로 가려고 해요
 
여행 일정을 짜봤는데 이동을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리고
일정이 너무 빡빡하지는 않은지 전체적으로 검토를 부탁드릴게요~!
 
12/19 수 (*방콕 숙박)
15:30 인천 출발 -방콕  
 
카오산로드 게스트하우스 숙박예정

12/20 목 (*치앙마이행 야간버스 or 기차)
방콕-치앙마이 이동 
 
: 몇시에 출발해야하나요 ?
  야간버스와 기차 모두 타고 싶은데, 갈때 버스 탈지 올때 버스탈지 고민이에요 ^^
방콕에서 빠이로 바로 가는 교통편은 검색해봐도 안나오던데, 없는 건가요 ?

12/21 금 (*빠이 숙박)
치앙마이- 빠이 이동 : 미니버스 
 
: 치앙마이 아침 도착해서 빠이 가면 점심되나요 ?

12/22 토 (*빠이 숙박)
빠이

 
12/23 일 (*빠이 숙박 )
빠이

 
12/24 월 (*야간버스  )
빠이 - 방콕 이동 
 
: 빠이에서 방콕으로 한번에 이동하는 미니버스 있나요?
12/25 화 (*방콕 숙박)
방콕 관광  

12/26 수 (*서울행 비행기)
방콕 관광 후 
방콕에서 밤 11시 출국 
 
 
도움 부탁드려요~~
6 Comments
클래식s 2012.09.18 18:32  
방콕 - 빠이로 바로 가는 교통편은 없으니 치앙마이에서 갈아타고 가세요.

 방콕에서 굳이 하루 묶어야 될 이유가 없으면 첫날 바로 공항에서 택시로 모칫에 가셔서 막차 노려볼만 합니다. 저같으면 허탕치고 다시 카오산 가게 되더라도 가서 한번 확인해보고 가겠네요. 허탕치면 그냥 다음날꺼 맘에 드는걸로 예약하는 셈 치고요.

http://www.sawadee.com/transfer/bus-north.htm

http://www.nca.co.th/runway.php

치앙마이에 아침에 도착하면 롯뚜로는 3시간 거리가 빠이라서 점심때 가능합니다. 빠이에서 방콕갈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롯뚜가 바로 방콕가는건 없습니다.
명랑슬기 2012.09.19 10:30  
공항에 9시 반 정도 도착이던데 가능하다면 ? 한번 해봐야겠네요 ^_^
클래식s 2012.09.19 10:37  
직항이 아니면 그냥 카오산 가세요. 진짜로 21:30 분이면 가보셨자 안되요.
다복이 2012.09.19 03:53  
빠이는 오토바이 못타면 재미없는 동네입니다 클러빙도 하루이틀이죠~ ^^;; 클럽이라 부르기도 묘한~ㅋ
명랑슬기 2012.09.19 10:27  
오토바이는 못타요 ^^; 3박밖에 안되는데다 걷는 거 좋아해서 쉬엄쉬엄 산책하고 책좀  보다 올까 하는데~ 빠이캐년도 가보고싶구요 ^^ 동네아저씨 오토바이 뒤에 탈수 있지 않나요 ? 돈 좀 드리고 ~ ^^;
다복이 2012.10.10 00:11  
이제야 댓글 다네요..
이력서 써야 하는 이 중요한 시기에..ㅜㅜ

방콕 북부 버스터미널(머칫)에서 치앙마이 터미널까지 VIP 버스로 약 9시간 정도 갑니다. (약 650~850밧 - 어차피 짧은 일정 여행자버스에서 시달리지 마시고 정규버스 이용하세요.)
치앙마이에서 빠이까지 미니버스는 3시간반 정도 (멀미 하시면 멀미약도 미리 챙겨 드세요. 저는 이상없었는데, 멀미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군요. 특히 옆에서 토라도 하면..;;)

기차는 14시간인가 걸린다고 하더군요.

12월이면 아마 빠이 최성수기라고 들은것 같습니다. 아마 모든 비용이 비싸질거고 예약도 힘들듯 하네요. 일정 확정이시면, 교통편부터 숙소까지 모두 예약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일단 가시기로 확정 하셨으면, 무조건 예약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버스도, 일정도 주말이 껴있네요..;;; 빠이는 태국인들도 많이 오는 관광지 입니다.
꼭 예약 하세요.

가는 차편은 제가 북부터미널에서 치앙마이가는 나콘차이 편이 밤 11시반 차였으니, 미리 예약 하신다면 충분히 노려볼만 합니다. 10시반차는 1st Class 였으나. 이건 좀 시간이 에매 하겠네요.
약 9시간 걸리니, 도착하면 8시에서 9시사이, 바로 빠이로 가시면 빠르면 1시 늦으면 3시쯤 되겠네요. 불가능하지는 않으나, 그날 하루는 푹 쉬어야죠.

저는 이번에 돌아올 때, 빠이에서 바로 방콕와서 당일 공항으로 갔습니다.
나콘차이가 아닌 SOMBAT(?) 버스 였습니다만, VIP버스라 안전하고 누워 갈 만하고, 개인 모니터도 있어서 나름 좋았네요. VIP라고 중간에 내려서 부풰 비슷하게도 주고...

돌아오실 때 여정을 기차로 잡으셔도 되겠으나, 태국 기차는 믿을만한게 못됩니다.
저는 남부에서 방콕 들어오는데 연착을 탈때 2시간, 방콕 들어갈때 1시간 총 3시간 하더군요..ㅡㅡ;


오토바이 택시는 빠이 버스터미널 앞에 있습니다만, 정확한 가격은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AYA나 Duan-den travel agency 가시면 일일투어 있을 겁니다. 하루에 빠이 중요 포인트 둘러보는..
하지만 역시 내가 가고싶은데 가고 머물고 싶은데 머무는 개인 오토바이 대여가 낫지요.

혹은 한국분들 만나시면 오토바이 대여료나 기름값 분담 하면서 뒤에 타시는 것도 좋겠네요. 하지만 성수기에 바글바글 하다던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여행사 일일투어 하시고, 맘에 들었던 곳 오토바이 택시로 가는 방법도 괜찮겠네요. 얼마를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성수기이니, 비슷한 시기에 가시는 분들 많으리라 예상됩니다.

잘다녀오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