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에서 수완나폼 공항가는 버스질문입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꼬창에서 수완나폼 공항가는 버스질문입니다.

콜롬버스 4 613
제가 익스플로어 코창 사이트에 문의했는데 7시에 코창에서 출발해서 수완나폼에 한시반쯤 도착하는 미니버스가 있다더군요. 혹시 이 버스에 대해서 아시는 정보 있으신분 계신가요? 제가 3시25분 비행기타고 배트남호치민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만..! 저 버스를 랩응암에서 타는건지.. 뜨랏에서 타는건지.. 보트첫배가 6시로알거있는데 그거 타면 가능할까요?
저는 다섯시에 일어나서 준비할 생각입니다.
4 Comments
클래식s 2016.08.21 00:55  
https://www.bussuvarnabhumikohchang.com/lonely-beach-express-bus.html



익스플로어 꼬창에서 말한 7시 미니밴은 여기사이트입니다. 타는곳이 정확히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버스는 쌉빠롯에 간판이 붙어있던데요. 센터포인트 첫배가 30분 정도 더 빨리 나가긴 하는데요.
클래식s 2016.08.21 00:59  


 쌉빠롯 페리보트시간 - (탐마찻 -수완나폼 ) 가는 별개의 320bt 짜리 미니밴 시간표입니다. 보트가격 80은 별도고요.
 티켓은 쌉빠롯에서도 팔고, 미니밴의 출발은 탐마찻 선착장 매표소 앞입니다.
7:30분 이걸타셔도 5시간 정도 이동 예상이니 도로에서 1시간 더 늦어진다고 해도 타는데는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클래식s 2016.08.21 01:01  
http://kohchangferries.com/ferry-koh-chang/



쌉빠롯 홈피 첫배시간이 6:30분으로 나오네요. 6:45로 나오는 시간표는 작년 9월 기준입니다.
클래식s 2016.08.21 01:01  
http://kohchangferries.com/centrepoint-ferry-timetable/



7시 미니밴 타는 위치는 아일랜드 스토리에 문의하시던지 섬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보트타고 배가 육지에 닿는데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40분 정도라서 램응압일꺼 같기도 합니다만 정확히 모르겠네요. 시간표를 계속 보고 생각해봐도 이쪽이어야 말이 되네요.

섬들어갈때 선착장에서 직원들한테 물어봐도 알려줄꺼 같네요. 매표소직원들은 다 영어 잘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