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없는 호텔 문의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벌레없는 호텔 문의드려요~~

choibk 9 2252
  제주항공으로 방콕에 도착한날은 공항에서 노숙하고 벨트레블 첫차로 파타야 가기로 했는데  파타야에서 놀다 올라와 방콕에서 1박하고 한국에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방콕에 저녁에 와서  씨암가서 저녁먹고 놀다가 자고 아침에 카오산 나이쏘이가서 국수먹고 짜뚝짝 갔다가 다시 씨암가서 놀다 공항으로 가려고 하는데요   방콕호텔에서 잠만잘꺼라 비싼호텔가긴 넘 아깝구  해서 싸고 깨끗한 호텔좀 추천 부탁드려요~~ 방이 작거나 어차피 조식을 안먹을꺼라 그런거 상관없고 벌레만 없고 교통만 좋으면 상관없어요~~제가 벌레(개미, 바퀴 등)를 너무 무서워해서 비싸지 않은 벌레없는 호텔 추천해 주세요~~

제가본건 1. 빅3(구 올시즌 빅토리 모뉴먼트)
              2. 방콕시티 ( 딱 일년전에 갔었는데 교통은 좋은데 방에 거미줄이 꽤 있던데  요새 가신분들 아직 개미나 바퀴 못보셨나요?)
제가 벌레에 넘 민감해서 개미가 보이면 잠을 못자거든요~ ^^;;;;
 씨암이나 짝뚜짝 카오산 가기 편하다 하는 호텔 있음 추천좀 해주세요~~^^

아 그리고 파타야 힐튼에서  방콕으로 올때 벨트레블 타신분 있으신가요? 호텔로 데리러 온다는데 저희가 어디서 기다려야 하는지 몰라서요~ㅜㅜ


9 Comments
곰돌이 2012.09.10 12:25  
*  님께서 주무시는  호텔이나...  여행일정을 읽은후의 느낌을 써 드리겠습니다.


* 공항 노숙 하지 마시길 간곡히 권유드립니다.

님처럼.  짧은 여행에  할 일이 아닙니다.


아예,  파타야에 숙소 하나 예약해 놓고,

쑤완나품 공항 도착하는 즉시,  파타야 숙소로 가셔서 쉬시길 권유드립니다.


쑤완나품 공항 -> 파타야 이동은,    여행사 픽업써비스로 하세요.

그런 여행사 픽업 써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여행사는

이 페이지 위의  " 한인업소"  글씨 누르고 들어가시면

파타야 란에 많이 링크되어 있습니다.



개미는...  호텔 낮은 층에 있으면... 들어옵니다.

님께서 호텔에  먹을 것을 흘리면  또 들어옵니다.


* 파타야 호텔에서 방콕으로 벨트레블 버스 타고 올 경우.

예약한 시각보다  약 30분 전에,  호텔 로비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현석 2012.09.10 12:36  
벌레없는 호텔을 누가 알겠어요?  동남아에서  그런걸 찿는게 아이러니입니다.
5성급 호텔도  생길때가 있고  그렇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K. Sunny 2012.09.10 17:05  
바퀴 벌레 없는 호텔은 뭐 그렇다 쳐도, 개미 없는 호텔은 5성급 중에서도 정말 흔치 않을 겁니다. 그냥 포기하세요. 벌레 퇴치 스프레이를 와서 사서 매일 뿌리시던가요... (그런데 그 스프레이 사람 몸에도 안 좋음, 태국꺼는 심히 독하기도 함..)
그리고 진짜로 노숙하지 마세요. 돈 한 삼만원이면 공항 근처 호텔에서 잠자고 난 후 편하게 파타야로 갈 수 있어요.
choibk 2012.09.10 18:57  
작년에 공항근처에서 하루자고 파타야로 넘어가는 일정으로 해서 공항근처 호텔에서 숙박했는데  침대에 개미몇마리 발견해서 정말 한숨도 못자고  눕지도 앉지도 못할 상황이라 너무 힘들었거든요 ㅜㅜ
제가 어릴때 개미에 놀랜적이 있어 개미나 그런 조그만 벌레에 대해 두려움이 있어서요  다른호텔들 알아보니 공항근처호텔들 후기보니 대부분이 개미후기가있어 노숙으로 정한거예요 ㅜㅜ
K. Sunny 2012.09.10 19:51  
저 공항 근처 컨비니언트 리조트에 하룻밤 숙박한 적 있었어요. 그땐 개미 한 마리도 못 봤어요. (저는 개미를 경멸해서......... 정말 초광선의 눈으로 개미를 찾아 내곤 하거든요.)
체크인 전에 미리 (한국서 출발하기 직전쯤) 호텔에 전화해서 스프레이 쫙 뿌려놓아 달라고 추가로 요청해 놓으시면 걱정없을 것 같아요.
그냥그렇게 2012.09.10 23:21  
체크인 전에 전화로 스프레이 뿌려달라고 부탁하면... 진짜 뿌려 놓을까요? ^^;
태국 특성상 힘들 듯 한데... 그냥 도착 이후 스프레이 직접 뿌리는게 나을 듯 합니다.
kaity 2012.09.11 00:53  
가격대가 나와야 추천도 하지요. 왠만하면 사이트 찾아보시면서 값이싸거나 2-3성급이라도 새로지은 호텔위주로 찾아보면 그나마 나을거 같네요.
choibk 2012.09.11 13:56  
태국은 너무 좋은데 그놈의 벌레땜시 .....스프레이사서 뿌려야 겠군요~~ㅜㅜ  하루안에 카오산도가고 짜뚜작도 가고 시암도갔다 그날8시쯤 공항도 가야하니 교통편한 호텔찾아야 겠네요~~
삽돌이 2012.09.11 18:49  
벌레없는호텔  비싼호텔이죠 아님 신축건물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