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고수님들 계획쫌 추천해주세요ㅎ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태국 고수님들 계획쫌 추천해주세요ㅎ

초보알냉 2 650
8월22일부터 25일까지 파타야
25일부터 28일까지 방콕 여행 계획인데  계획을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고수님들  추천쫌 해주세요ㅎㅎㅎ


P.S  마사지 좋은곳이나 맛집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ㅎㅎㅎ
2 Comments
멈뭄미 2016.07.21 20:59  
고수는 아니지만 제 일정 공유해드립니다
파타야 2박 / 카오산 1박 / 아쏙 3박
컨셉은 관광이나 여행말고 휴가로 생각하자. 최대한 즐기자. 1일 1맛사지.
day1. 태국도착 - 파타야 이동 - 체크인 - 맛사지/쇼핑센터
day2. 호텔조식 - 전일투어 - 워킹스트리트/맛사지
day3. 호텔조식 - 체크아웃 - 전일투어 - 카오산 이동 - 체크인 - 카오산/람부트리/맛사지
day4. 체크아웃 - 카오산/람부트리로드 - 아쏙 이동 - 체크인 - 맛사지 - 터미널21
day5. 호텔조식 - 맛사지 - 아시아티크
day6. 호텔조식 - 반일투어 - 맛사지 - 딸랏롯빠이2 야시장
day7. 호텔조식 - 체크아웃 - 씨암쇼핑센터 - 맛사지 - 공항 이동
winhymn 2016.07.21 21:58  
파타야에서 계실 때 산호섬이나 라용쪽에 다녀오시는 것도 좋고 짚라인도 있고 파타야힐 앞쪽에 카트 있었는데(요즘도 있나? 워킹과 파타야힐은 가도 혼자서는 타러 안가서 ... 요번엔 가족과 가서 한번 들른 예정이예요. 저희 집 아들은 좋아하더라구요) 하시고 나서 파타야힐에 올라가셔서 해가 지는 것도 보시고 멋진 파타야 시내도 보신 후 워킹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인이시라면 19금 성인쇼도 보시고^^ 아이들이 있다면 티파니쇼 보셔도 되고요. 하지만 티파니쇼보다는 방콕에 계실 때 씨암나라밋공연을 강추합니다.
농눅도 있고 수상시장도 있고요 ( 농눅은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 않지만 안 가보셨다면 한번은 가봐야 되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
방콕에서는 딸랏롯 빠이, 짜뚜짝, 카오산, 아시아티크, 이름 모를  많은 야시장들 중 한두개정도 선택하셔서 다녀오셔도 되고 파타야에서나 방콕에서 시간 나시는 곳 중 아무데서나 빅C에 가셔서 구경하시고 물건도 사고 식사도 하고요. 담넉사두악 수상시장(반딧불투어와 수상한 기찻길?)이나, 깐짠나부리, 아유타야, 후아힌(너무 멀어서 이 일정으로는 비추)등 근교 하루 다녀오시는 것도 좋아요. 아이들이 있다면 씨암나라밋이나 오션월드(씨암센터 구경도 하시고, 전후에 짐톰슨 집도 들를 수 있고요) 구경하시고, 짜오프라야 강에서 디너크루즈를 하시든 주변 식당에서 하시든 강을 보며 저녁을 드신 후 카오산에 가서(카오산은 저녁이 더 활기차요) 구경하시고 택시타고 아속으로 오신 후 카우보이에 가셔서 맥주 한잔 하고 숙소에 들어가셔서 주무셔도... 
정말 할 것 먹을 것 많아요. 취향이 달라서 좋아하는 것이 다를 뿐이지요.
맛사지는 복불복이라는 말 많이 들으셨죠. 맛집도요^^ 하. 지. 만. 수다식당은 절대 가지 말라고 하고 싶어요.
터미널21(10시인가11시 되야 열어요)이나 로빈슨 지하 Tops(9시정도가시면 뜨끈뜨끈한 도시락도 있고 말은 24시간인데 다 열진 않지만 연 식당 있어요)에서 아침 식사 강추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