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차렌트 문의합니다(내용 있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차렌트 문의합니다(내용 있습니다)

아니랜스 9 932
방학이라 다시 태국여행을 가려고 티케팅을한후 이번에는 후아힌 을가보려고 호텔을 예약
했습니다...그러나 태국서 렌트가 쉽지않네요
아직 대학생이라 신용카드가없어서 그런데

혹시 신용카드없이 현금 디파짓으로 가능한곳 아시는데 없을까요? 체크카드도아니고 꼭

본인명의 신용카드가필요하디고하며 부모님

카드도 안되네요..... ㅠㅠ저에겐 중요한 문제라..
물론 픽업서비스도있고 공항서 벨트레블도 있는거 다 압니다...혹시 업체아는분이나 써보신분 답변주시면 은혜 잊지않겠습니다...현금 디파짓되는곳이나 데빗카드가 되는곳이면 상괼없습니다.
9 Comments
클래식s 2016.07.18 15:23  
현금으로 차량 빌리는건 문제가 안될건데.. 지금 방콕에서 후아힌까지 차를 끌고 가시겠다고요?
후아힌도 주말에는  운전하기 힘든곳입니다. 교통량이 많아서요.  태국여행 처음도 아니신데 길막히는거 안보셨나요. 운전경력이 몇년 안되실듯 한데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운전의 달인이시라해도 후아힌에서만 빌려서 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아니랜스 2016.07.18 15:44  
음 자차도있고 운전한지는 5년정도는 됬는데  ...방콕만 빠저나가면 하이웨이니 괜찮다고 다들말씀하셔서..ㅠㅠ 아..한적한곳인줄알았는데 숙소는 인터컨티넨탈인데 이곳저곳 가려고하니 차없이는 힘들거같다고생각이되어 렌트를 하려고했습니다
전동식 2016.07.18 15:49  
후아힌 방콕 구간은 상습 정체구간입니다. 제한속도는 정해져 있지만 150은 우습게 넘게 달리고요. 오토바이에 갑자기 멍멍들도 출몰하고 중앙선이 가드레일이나 턱으로 가려져 있으면 그나마 괜찮지만 그냥 노란줄로 돼어 있으면 차던 오토바이던 1차선에서 갑자기 서서 중앙선 넘어 반대차선 들어가고 반대차선쪽에서 차량 진입하고... 클래식s님 말씀처럼 후아인안에서만 빌려 타세요.
아니랜스 2016.07.18 16:17  
네 답변 감사합니다!
클래식s 2016.07.18 15:50  
방콕만 빠져나가면 운전 쉬워요.. 제가 걱정스러워 하는 부분은 방콕 시내주행입니다. 후아힌 제외하고 차암쪽이나 후아힌 아래쪽은 또 운전 쉽습니다.  방콕 후아힌은 그냥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후아힌에서만 렌트카 하시고요.
아니랜스 2016.07.18 16:16  
감사합니다 그렇게하도록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다이 2016.07.19 05:01  
면허증은 상관없나요? 궁금한데 국내면허 보유중이어도 새로 따야 하지않나요? 태국면허증관련 오토바이는 몇CC 부터 면허증 소유해야 되나요?
즐거워라~ 2016.07.19 10:21  
저는 가족여행이라 이번에 후아힌에서 차 렌트해서 다니려하는데, 괜히 반갑네요. 푸켓에서 렌트해서 편하게 잘 다닌지라... 문의하신 사항은 도움이 못되어드릴 것 같은데, 근데 혼자시면 오토바이 렌트가 더 저렴하고 간편하지 않을까요? 오토바이 안 타보신 분들도 자전거만 탈 줄 아시면 하루이틀 친구거 빌려타고 연습해서 태국가서 잘 타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냥그렇게 2016.07.19 18:39  
오토바이 저렴하고 주차하기도 쉽고 장점이 많죠.

하지만 즐거워라~님 말씀처럼 대충 운전하는 방법만 배워서 타다가 사고나서 땅을치며 후회하는 경우 역시 너무너무 많이 발생합니다.
상황대처가 안 되고 단순히 운행만 할 수 있는 것을 운전을 할 수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 많습니다.
한국이면 그나마 괜찮을지 몰라도 외국에서 사고나면 본인이 어떤 대처를 어떻게 할 수 있겠습니까?

거품물고 말리는 이유가 제가 사는 곳에서 한국사람들 오토바이 렌탈 이후 사고 난걸 너무 많이 봐서이며, 태사랑에서 오토바이 사고 검색하면 후회하는 글들 아주 많이 올라 옵니다.
저도 물론 사고 당해 봤구요.

그래도 빌리고 싶은 사람은 빌릴 것이고, 그 중 괜찮은 사람도 있을테고, 사고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사고 직접 안 당해보면 그 참담한 느낌 절대 모를 겁니다.
절대 나는 괜찮겠지!!! 나한테는 안 일어나겠지!!!라는 생각은 하지마세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