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클링에 미친 1인입니다. 지역 선정에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_ _
안녕하세요. 저는 제목 그대로 스노클링을 너무너무 좋아라 하는 1인입니다. ㅎㅎ
제가 이번 10월말(10.25일~)에 5박 6일로 일정으로 방콕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길지는 않은 기간이라.. 어느 지역으로 가야 스노클링을 가장 효율적으로 잘 즐길수 있을지가 너무너무 고민이 되서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ㅠㅠ
우선 제가 원하는 스노클링 스타일은, 투어를 나가는게 아니라 해변에서 걸어나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을 원합니다.
참고로 올해 3월에 다녀왔을때는 푸켓 아오산 비치(반크라팅 숙소 앞)쪽에서 스노클링을 했었는데, 다 죽은 산호이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전 겉으로 보여지는 바닷빛이나 물색 따위보단 물속 (특히 산호)가 많은 곳이면 정말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방콕 in해서 다른 지역으로 비행기 이동 등..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그렇지 않아도 짧은 휴가 기간을 이동시간에 다 잡아먹히고 싶진 않구요 ㅠㅠ
제 생각으로는 뜨랏 밑의 코창 (접근성이 좋아서) 이나
코 리뻬나 꼬 끄라단
말레이시아 쁘렌띠안이나 티오만(이건 넘 멀어서 현실적으로 힘들것 같긴 함 -_-;;)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10월말 날씨 관계나 5박6일의 짧은 일정으로 해변에서 걸어나가 충분히 스노클링을 즐길만한 지역으로 어디가 좋을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