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타운에서 파통가는 택시 이용법 문의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푸켓타운에서 파통가는 택시 이용법 문의

수가족 5 968

7월 중순에 푸켓 가족 여행을 가는데 여행기간 중 푸켓타운을 한두번 다녀 올 생각입니다. 택시비가 비싸, 갈 때는 썽태우를 타고 갈 생각인데 문제는 저녁 늦게 (밤 9시 이후) 푸켓타운에서 파통으로 돌아 올 때인 것 같네요. 택시 밖에 방법이 없을 것 같은데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어요.

 

1. 택시는 잘 잡히나요? 밤 늦은 시간이라 택시가 잘 안잡히면 걱정될 것 같아요.

2. 택시 잡히면 가격 흥정부터 해야 하나요?

3. 가격 협상후 파통에서 내릴때 딴 요금 부르지는 않나요?

4. 보통 어느 정도 요금을 예상해야 하나요?

5 Comments
요술왕자 2016.06.30 19:27  
방콕처럼 길에 택시가 다니는게 아닙니다. 승용차로 영업하는것을 흥정해야 합니다.
라넝거리 썽태우 정류장, 분수대 쪽에서 서성대면 먼저 말을 걸기도 합니다.
500밧선에 흥정하시면 잘하시는 겁니다.
수가족 2016.07.01 09:31  
감사합니다. 근데 라넝 생태우 정류장인 경우 밤 9시 이후에도 택시 또는 자가용 택시가 많이 있긴 한가요? 요즘은 Grab Taxi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많이 이용합니까?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6.30 23:08  
일단 길러기에 다니는 택시는 없구요
푸켓타운 어디쯤이냐에 따라 대기하고 있는 자가용 택시들이 있을수 있고 아예 없을수도 있습니다.
어디에서 타실건지요?
수가족 2016.07.01 09:43  
답변 감사합니다. 아직 일정을 다 안짜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일요일에 푸켓타운 가서 선데이마켓 구경하고 저녁 먹고 그럴 생각이구요.. 또 나오는 날 (화요일)에 호텔에 짐 맡겨두고 Central Festival, Limelight Avenue 둘러보고 저녁 먹고 마사지 받고 9시쯤 푸켓타운 출발해서 파통 호텔로 돌아 올 생각입니다. 그러니 아무래도 택시 타는 장소는 라농로드나 탈랑로드 아니면 central Festival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습니까?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7.01 11:06  
썬데이마켓이면 부근에 택시들이 있을겁니다.
없으면 라농 서클 쪽이나 메트로폴 호텔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있습니다.
물론 빈 택시가 있냐가 관건이긴 하죠

나오는날이라는게 방콕 올라가는날을 말씀 하시는거라면
센트럴로 나왔다 빠통으로  다시 돟아가면 교통비와 시간도 많이 낭비되지 싶습니다.
한인여행사에 기사딸린 차량 5시간 6시간 뭐 이런 시티투어 서비스가 있습니다.
체크아웃 하시고 빠통지역에서 점심먹고 시간 조금 때우시다가 렌트한 차량으로
빅부다,왓찰롱,프롬텝등 푸케 명소 구경하고 센트럴 가서 식사하고 마사지 받고
그차로 공항가면 파통-타운 왕복 택시비 정도로 푸켓 구경다하고 공항까지 갈수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