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무브 가장 최소 충전 금액이 얼마인가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트루무브 가장 최소 충전 금액이 얼마인가요

엘키아 2 669
10일짜리 트래블러유심을 공항에서  구매해서 쓰고있는데요. 이틀을 더써야해서 그러는데 90밧충전해야하나요? 아님 30밧이나 40밧도 충전해달라하면 해주나요? 편의점에서 할 생각입니다
2 Comments
클래식s 2016.06.28 23:41  
일단 충전금액이 얼마인지부터 조회해보세요. 1일 9.63bt 짜리 인터넷 상품이 있습니다.
그러니 제일 저렴한 1일짜리 상품 2번 신청하는데 20bt도 필요하지 않다는거죠. 보통은 최소 10bt는 들어있을겁니다. 전화 쓰지 않으셨다면요.  편의점 충전은 최소 50bt 일겁니다. ais가 그렇더군요.
팔메라 2016.06.29 07:59  
충전을 위한 별도의 충전 머신을 사용할 때는 10밧 충전도 해봤습니다. 단 수수료 2밧이 추가됩니다. 아마 각 사 공용일 겁니다. 예전 번호식 공중전화처럼 생겼습니다. 영어 선택도 되니까 Tap-up 해보세요. 대부분 편의점 근처나 길가에.의미없이 서있는 주황생과 녹색?으로된 조그마한 박스가 가슴 높이에 설치되어 있음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