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타야 방파인 급합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아유타야 방파인 급합니다!!!!

내꿈은관광인 4 696
도와주세요ㅠ 지금 자전거로 사원들 다보고 방파인근처 사원2개와 방파인만 안갔습니다
힘든데 여행자의 거리인숙소가서 씻고 방파인갈지 또 어떻게 가야하는지 ..

지금 자전거끌고 방파인가는쪽에 2개의 사원 30분이면 자전거로 갈거같은데 방파인은 24km인데 어떻게 가야하는지..  자전거 6시반납이라네요 흠..  고민입니다
4 Comments
클래식s 2016.06.28 16:21  
방파인은 롯뚜 타는곳 근처에서 물어보세요. 30bt로 갈수 있는걸로 아는데요. 오래전 정보긴 한데 교통비는 큰차이 없을겁니다. 그리고 체력다하셨으면 방파인내에서 전동카트빌려서 타고 다니세요.  방파인 전부 구경하는데 걸어서도 1시간 반 정도면 넉넉히 보시는 겁니다. 전동카트있으면 40분에도 다 보겠더군요. 1시간에 400bt고 여권 필요한걸로 압니다.

그나저나 방파인 입장 가능 마지막 시간이 15:00 인걸로 나오네요.  안가시는게 낫겠는데요.
문닫는시간은 16시로 나오네요.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btr&wr_id=14147&sfl=wr_subject&stx=%EB%B0%A9%ED%8C%8C%EC%9D%B8&sop=and
내꿈은관광인 2016.06.28 18:23  
지금 숙소입니다 좀전에 방파인가는길에 양쪽사원까지 자전거로 다녀왔습니다 8시간... 녹초입니다ㅋㅋㅋㅋ 씻고 후기써야겠어요 방파인은 내일 새우시장이랑 갈지 안갈지 고민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클래식s 2016.06.28 23:09  
지금같은 상황이시면 방파인만 가세요. 내일 무조건 수코타이 가시겠다면 수코타이 도착해서 해가지기 전에 숙소를 비교하고 돌아볼만한 여유시간이 필요합니다.  왜 기차를 알아보시는지 이유를 알꺼 같네요.  기차로 가시겠다면..
 롯뚜타는곳에서 버스나 롯뚜로 방파인 가셔서 짐보관을 주차장 경비실에 맡겨보세요. 방파인궁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곳인데 제가 들어갈때 경비원한테 부탁하니 맡아주더군요.  100% 확신은 못합니다. 왜냐면 제가 맡길때 다른직원 2명은 왜 해주냐고 인상썼었거든요.  / 방파인 보신다음에 다시 입구로 나와서 지나가는 툭툭이 잡아서 방파인역으로 가시고요.
 방파인 얼른 보시고 방파인 기차역에서 핏싸눌록까지 쭉 올라가시면 되겠네요.
클래식s 2016.06.28 23:13  
http://tts.railway.co.th/m/pdf1.php?ln=en&line=1&trip=1

11:14분 방파인발 기차가 핏싸눌록에 17:55분 도착이네요. 제 기억으로 이시간에 기차역에서 핏싸눌록 터미널 가시면 수코타이행 버스가 있을지 장담을 못하겠네요.  저녁에 금방 끊깁니다. 막차라도 타실수 있을지 아슬하게 끊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유타야로 돌아가서 롯뚜나 버스를 타신다면 상황은 다르고요. 버스는 저녁까지 있습니다.

지금 동선으로 봐서는 하여간 수코타이 저녁 도착은 확실하니 올드시티가 아니라 뉴타운쪽에 숙소 잡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숙소 저렴하게 잡고 야시장에 가셔야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