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콘도 1년 계약하신분 계실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혹시 콘도 1년 계약하신분 계실까요

루비뽀송 3 630

90일 예정이였으나 일단 일년으로 변경하려구요

어차피 적응기간도 필요해서,,,

여러사이트보니 그가격에 할순있는건지 의문이 들긴한데요

혹시 수쿰빗이나 아속근처로 방2개에 거실있는걸로 30000~35000밧 가능할까요?

콘도가 한국에 주상복합 생각하면 되나요?

 

3 Comments
적도 2016.06.28 06:11  
콘도는 한국의 아파트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아속은 스쿰빗 중에서도 비싼 곳이니 모든 스쿰빗을 같이 묶을 수는 없습니다.
보통 새로 지은 콘도는 라차다쪽에 많이 있습니다 아속에서 3-4정류장 정도에요.
3만 정도면 충분합니다. 2달치 디파짓도 필요하구요.
LSY123 2016.06.28 15:59  
방콕은 어느 지역이나 콘도가 많습니다. 보통 콘도는 스튜디어 형태부터 1.5룸 형태가 대표적으로 많고 2 베드룸에 거실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만, 보통 장기 계약의 경우, 6개월에서 1년을 할수록 가격 조율이 가능합니다. 이 곳 콘도는 1달치 방세와 2달치의 디파짓을 요구하는데, 디파짓은 우리나라의 보증금 개념이 아닌, 방을 다 쓰고 나서 파손에 따른 수리 비용입니다. 따라서 디파짓을 받기 어려운 경우나, 떼이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하니 꼭 계약 전에 신중하게 확인하세요. 첫 날 집안 곳곳을 사진으로 세세하게 찍어 놓으시길 추천합니다. 한국의 청담동이라고 불리는 텅러 지역이 가장 비싸다고 하는데, 1달치 1.5룸의 경우 평균 2만 5천 밧 정도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한 달 생활하면서 느낀 점은 아속 보다는 온눗 지역이나 우둠쑥 지역이 1년 생활하시기 방세 나 지역 물가를 생각했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BTS 지상철을 타면 대부분의 번화한 곳이 가까우니 접근성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우둠쑥 아이데오모비  1.5룸 1만 ~ 1만 2천 밧, 온눗 아이데오모비 1.5룸 1만 2천 밧~ 1만 5천 밧 정도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 와서 방 구할 때 너무 고생을 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시거나 필요한 내용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오피셜 2016.06.28 17:40  
웬베드 가능하지만..투베드 그지역에 구하기는 힘들듯 하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