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가 타이마사지 . 오일마사지 풋 마사지 이렇게 있잖아요? 그런데 뭐 타이 마사지안에 다른방식을 한다거나 이런게 있을런지요?그리구 지금 오일하고 발마사지 만 받아봤는데 발마사지는 아프구 오일은 그냥 문질문질 끝...이던데 한국에서 받던걸 생각하면 오일 딱 받고 나면 노곤노곤하던데 제가 이상한것인지 모르겠네요ㅜㅜ 잘하는곳 아시는분 계시면 정보좀 부탁드려요 저는 나나역 근처숙소에있어요
타이 마사지 세부 종류는 샵 마다 다르며, 용어도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은 타이, 딥타이, 헤드 앤 숄더, 빽 마사지 등등이 있으며, 그 이외에 발, 오일, 아로마 오일, 알로에 베라, 타이허벌 컴프레셔, 핫스톤 등등이 있습니다.
보통 잘하는 샵에서 잘하는 마사지사한테 받으면 말씀 하신 것처럼 노곤하게 잠드는데... 같은 샵이라도 직원에 따라서 복걸복일 수 있습니다.
나나역에는 잘 모르겠는데... 아래 적는 곳들도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
-아속역 터미널 21일 지상철 건너편(bts 출입구로 내려가면 바로 보임, 예약 안하면 대부분 자리 안 됨)
-헬쓰랜드 아속역 지점
-터미널 21에서 헬쓰랜드 방향 100m가량(이름 모름, 바로 옆 퇴페 마사지도 많지만 그 샵은 직원들 복장을 보면 퇴패와는 구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