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저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흐엉....(지도출력관련)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누가저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흐엉....(지도출력관련)

홍이처리랑여행감 3 626
방콕-파타야 일정이 잡혀서 지도를 출력하려고 했는데... 집에 컴퓨터가 없습니다........그래서 회사에 출근을 해서 지금 업무하는척(?) 지도를 다운받아서 출력을 하는데.....출력이 안되요...............pdf파일 출력을 불가능하게 막아논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험을 무릎쓰고 사제프로그램을 받아서 이미지로 변환해서 인쇄를 했더니....... 이건 뭐....알아볼수도없고....나눠서 출력도 안되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딱 인쇄버튼을 누르면 a4에 나눠서 출력가능하도록 한글파일이나 이미지 파일 주실분 있으신가요? 컴맹 청년한명 도와주신다는 생각으로 쥬륵...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국지도 전문가님들! 도와주세요 (빠밤)
3 Comments
클래식s 2016.06.11 12:25  
http://m.blog.naver.com/pass8282/220309479917
 pdf 출력하실때 이미지를 변환해서 출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막아놓은 것도 아니고요. jpg 화일로 변환된걸 받아서 출력하시기는 어렵습니다. 태사랑지도는 pdf로만 올려놓으셨기때문에요. 어느 뷰어를 사용해서 출력하시더래도 최종단계에서는 전체화면으로 사이즈를 선택하고 용지도 a4세로로 설정하는건 스스로 하셔야 됩니다.
 폭씻 포터블을 이용하세요.
홍이처리랑여행감 2016.06.11 12:39  
아이구 증말 ㅜㅜㅜㅜㅜㅜㅜ휴일날 출근해서 업무하는척하다가 ...ㅋㅋㅋ괜히 피보네요
홍이처리랑여행감 2016.06.11 12:40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 있으시길 바랄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