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ร 번 버스노선 경로입니다. 육교로 길건너서 호텔앞 대로 반대편 위치에서 35ร 번 버스를 타시면 사판딱신 역까지 갈수 있습니다. 왓북칼로 활람퐁 카오산 남부터미널 등을 거치는 버스 노선이네요.
bts 타고 어딜다니기에는 위치가 좋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시내버스 노선을 공부해서 어디갈때마다 두번씩 갈아타면서 다니시던지 아니면 그냥 택시만 타고 다니셔야 될 위치입니다.
몬티엔 위치가 손님 내려주고 바로 태울수 있는 위치가 아니네요. 근처에 뭐가 없어서요. 안그래도 흥정으로만 가려고 하고 미터 거부하는게 흔한일입니다. 적당히 흥정 잘하셔야죠. 몬티엔쪽 숙소 잡지 마세요.
일정 내내 택시 흥정만 하고 다니셔야 할 위치입니다. 일행이 세분이니 그게 맞긴 합니다만 대중교통으로 한번타고 돌아갈 방법이 저렇게 없는 위치에 잡으시면 고생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brt 를 타고 딸랏 플루 에서 bts를 타시고 다니실꺼 같지도 않고요. 3명이서 그렇게 2번씩 대중교통 갈아타면 교통비도 많이 나옵니다. / 오래된 정보로 팔람쌈 까지 3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가 있다는 글을 봤습니다만 간단한 쇼핑할때 말고는 별 의미는 없겠네요.
몇 년 전에 한번 묵은 적이 있는 곳이군요. 호텔 자체는 그냥 괜찮은 곳입니다. 오래 되었으니
시설이 깔끔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드나들기도 크게 나쁘지 않아요. 차막혀봐야 택시비가 많이 나오지 않으니까요. 그나저나 클래식s님은 대단히 친절하신 분이군요. 감탄했습니다. 비아냥대는
댓글러가 더러 있는데 아주 훌륭하신 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