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장애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치앙마이 숙소)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선택장애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치앙마이 숙소)

히로롱 5 919

제목처럼 저에게 선택장애가 있습니다.

 

치앙마이 여행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도와주시기 전에 배경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7월에 부모님을 모시고 치앙마이에 자유여행을 갑니다.

 

3인 여행이다보니 트리플베드에 중점적으로 숙소를 예약해버렸네요.

 

예약하고 보니 타패게이트에서 멀어서 지금 고민에 빠졌습니다.

 

지도상 이 정도 거리는 얼마나 힘들런지 감이 안옵니다. 게다가 더운 7월에.....

 

빨간 점이 숙소 위치입니다.

 

60대 부모님께서 타패게이트 근처에 관광지 등을 걸어서 이동하시기에 힘드시진 않을런지...

 

타패게이트로 숙소를 옮겨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고수님들의 지식 전도 부탁드립니다~

 

chi.jpg

5 Comments
thaimiho 2016.04.28 02:25  
그옆 묵었는데  괜찮아요,,게이트 간 숑태우 다니고 게이트간 거리가 안멀고 걸어 다닐만해요,,,지도는 꼭 지참,,호텔 명함 꼭 지참,.
타미엄마 2016.04.28 02:32  
타패근처에 머물더라도 걸어야 합니다 ㅠㅠ 나이트 바자를 가시던 사원을 보시던.. 타패근처라도 별 뾰족한 수는 없습니다. 칠월이라 정말 더울거예요.  세분이 움직이시니까 쏭태우보다 툭툭 이용하세요. 작년에 갔을때 가까운 곳은 팔십바트에 쫌 먼곳은 백바트에 이용했네요.
흣곰 2016.04.28 02:36  
제가 묵었던곳이 nantaram로드에 보면 분홍색 병원근처였거든요... 아마 소방서 근처같은데;; 꾀 멉니다. 노모모시고 걷기엔 아주멀어요. 거의 1시간가량?
 치앙마이는 미터택시가 거의 없어요, 있다해도 미터기잘 안키고 흥정을 하기에;;; 추천못하구요, 툭툭이는 3명이타기엔 좀 좁습니다. 신형툭툭이는 조금 낮긴해도 거기서 거기에요... 만약에 금액적 여유가 2000정도씩(1일 오전9~오후 5~7시까지 개인일정에 맞춰 움직여줌...) 있다하면 미니벤을 추천하고요. 숙소는 3인배드보다 더블과 싱글로 구성된 방을 예약하시는 편이 나으리라 봅니다.
 호텔에 에어컨빵빵하게 나옵니다... 밤엔 추울정도로 하지만 에어컨이 그리 좋지않아요. 쫌 구려요. 대체로 소리도 심하고 하지만 시원하죠;;; 아이러니하게도; 고물이지만 시원해, 하지만 시끄러워;;; 뭐 그런식이죠. nantaram로드 앞에 밤 10시쯤부터 야식을 파는 가판식당이 열리는데 꾀 괜찮습니다. 맛도 있고 가격도 싸고, 고수에 적응하시면 꼭 추천합니다. 그리고!!! 툭툭탈때 거의 어딜 가도 1~2키로를 가도 무조건 100바트로 얘기합니다. 툭툭기사들이 쌩까십시오. 흥정을 잘해야합니다. 절대 툭툭기사한테 후둘리지 마세요. 치앙마이에는 툭툭이가 엄청 많습니다. 아마 방콕에서 본 툭툭이 몇배는 되지 싶네요. ㅎㅎ 아니면 말고요. 여튼 엄청 많습니다. 또, 툭툭기사가 가이드한다고 하면 됬다고 단호하게 말하세요. 이상한데 가고요. 돈도 어이없이 많이 줄라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하시라고 얘기해드리면 왓프라와싱이나 체디루앙에는 그냥 오전에 가세요. 밤에는 어두워서 잘 보이지도 않지만 뭔가 임팩있는건 없는 것같아요. 코끼리투어나 뱀부투어는 꽤 괜찮은데 덥습니다. 모자꼭 가지고 가시고, 어른들 모시고 가시면 도이수텝가시면 오전에 가세요. 7월이면 시내보기 힘든날이 많을지 모르겠는데 오전에 가면 소수민족 공연같은거 뭐...그런거 있어요. 그냥 그냥 볼만합니다. 님만해민도 괜찮긴한데... 여튼!! 두서없이 댓글이 본문양을 잡아 먹고있는데요! 그냥 그냥 어렵게 생각만 안하시면 됩니다. 교통비,물건값은 무조건 흥정. 지갑은 항상 시크릿포켓이나 손닫는곳에... 좀도둑은 없지만, 치앙마이는 내국인이 그런것보다 여행자끼리의 사고가 많은 동네라서... 즐거운 여행되길 바래요. 전 5월초에 출국예정이라 ㅋ
적도 2016.04.28 05:38  
그곳서 타페까지 부모님과 걸어서 다닌다는 것은 무리입니다.
그리고 주변 환경이 그쪽이 별로 안좋습니다.
타페게이트 주변이 여행사나 식당등 갈곳이 많습니다.
타페 주변에도 3인실 호텔 많습니다.
매년 치앙마이 가지만 항상 숙소는 타페 주변 아니면 나이트바자 주변입니다.
그래도 타페 주변이 낫습니다. 야간에 타페 광장에 나가서 앉아 시간 보내기도 좋구요.
필리핀 2016.04.28 07:12  
예약 취소하고 다른 데로 옮길 수 있으면 옮기세요.

그 주변은 환경이 안 좋고 불편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