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카드결재관련 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아고다 카드결재관련 ㅠ

wangwang 3 1022
3월30일부터 아고다 싸이트로
게스트하우스 카드결재했습니다
지금현재까지 카드이용내역에는 카드결재된게
없는걸로 뜨는데..
언제쯤 내역볼수있을까요.?
3 Comments
세크메트v 2016.04.04 16:29  
어떤 상품을 결제하셨는지 모르겠는데
아고다 상품중에는 결제일이 뒤로? 미뤄져 있는게 있습니다.
예를들면 오늘(4/4)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지만 (4/8일 결제) 이런게 있거든요
또한가지 현지 결제 상품도 있습니다.
예약상품 확인한번 해보시구요
이게 아니라면 해외결제라 승인이 좀 늦게 떨어지는걸 수 도있습니다.
아고다는 결제도 결제지만 바우처가 있으면 됩니다.
바우처도 왔는지 확인한번 해보세요
바우처가 오지 않았다면 내 예약 내역에서 등록된 이메일로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는 앱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wangwang 2016.04.04 18:46  
바우처?
받은적이없어서요
예약됐다고만 뜨고...예약관리만 떠서리
ㅠㅠ
세크메트v 2016.04.04 22:03  
예약관리에는 어떻게 뜨나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