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덤호텔(카오산로드)에서 하드락호텔(파타야)가는 법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댕덤호텔(카오산로드)에서 하드락호텔(파타야)가는 법

썽니썽니 5 1405
안녕하세요. ^^
제가 방콕->파타야 이동방법 조회 시
 버스, 택시, 벨트레블(미니벤)을 알 수있었습니다.

전 벨트레블을 이용하고 싶어요. 비용도 그렇고 파타야 호텔까지 데려다주니까요..

벨트레블 홈페이지를 가보니 도착호텔에 하드락호텔은 있는데 출발호텔에 댕덤이 없어서 곤욕을 치루고 있슴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카오산로드는 혼잡하여 벨트레블 가능한 곳이 별로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1. 벨트레블 이용시(출발편) 본인이 묵었던 호텔말고 전혀 상관없는 호텔에서 출발하는 걸로 설정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2. 그렇다면 카오산로드(댕덤호텔)와 가까운 벨트레블 승강호텔 또는 장소가 어디가 있을까요?

여기까지가 교통수단 질문이였습니다.

다음은 레져 문의드립니다.

파타야에가서 수상레져를 즐기고자 합니다.
씨워킹, 페러쎄일링 이 두가지를 하고자해요.(추가도 좋아요)
근데 해피타이, 몽키, 로띠투어를 검색해보니
시간대가 정해져있는 반일 투어만 가능하더라구요 조합도 썩 좋지않구요.. 가평에서 수상레져 즐기듯 이용권만 예약구매하고 바로가서 체험할 순 없나요?ㅠㅠ
저는 방콕출발하여 파타야 도착이 넉넉 오후 2시인데, 관광투어 시작시간들은 호텔로 픽업오되 오전 9시 또는 오후 1시 이러더라구요..
그래서 질뮨드립니다.

1. 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으신 태사랑 회원분들의 팁 부탁드립니다..(레져예약) 만약 태사랑 회원님이 태국에 또 가시더라도 재구매할 의향이 있는 레져 상품도 추천부탁드려요 ^^

긴글 읽어쥬셔서 감사합니다.
^^
5 Comments
클래식s 2016.01.06 00:30  
1. 상관은 없습니다만,, 문제는 그렇게 하시면 최소 시암 노보텔이나 라차태위쪽 호텔들을 선택해야 된다는 점입니다.  그렇게 이동해서 벨트레블 타실꺼 같으면 그냥 아눗싸와리까지 택시타고 가서 롯뚜로 가지 별 의미 없이 비싸게만 가는 방법입니다.  카오산 근처는 불가능입니다.

2. 파타야에서 숙박을 하신다는 건가요 아닌가요. 그부분이 중요합니다. 대부분 질문자분 처럼 오후 2시에 숙소 체크인 시간에 늦게 도착해서 그시간 이후부터 꼬란 가서 해양스포츠를 하고 싶어하시는데 현지 상황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해양스포츠는 1900bt 6개 통합상품을 아침 9시 픽업샌딩 포함하는걸로 하심이 제일 좋습니다.  개인이 직접 이동해서 2개 상품 이용하고 다시 돌아오신다고 해도 금액상 이익은 별로 없습니다.  각각 스포츠별로 업자들이 다릅니다. 그리고 개인단위로 흥정을 걸어도 잘 깍아주질 않습니다. 꼬란에 늦게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금방 나와야 됩니다.
발리하이까지 이동하고 배타고 왕복하는 시간도 있기때문에요. 

해양스포츠를 1개만 하신다면 또 상황이 다른데 2개를 하신다면 파타야 현지여행사 통해서 전날 예약하고 아침 9시 픽업 출발로 맞춰서 하세요.  오후개인출발을 포기하신다 쳐도, 다음날 오전 출발로 미루시던지요.
클래식s 2016.01.06 00:39  
그래도 개인이 직접 가서 하시겠다고 하시면 2시 맞춰서 파타야 도착하지 마시고 오전에 일찍 가셔서 프론트에 짐만 맡기고 개인적으로 성태우 타고 이동하세요.  따웬비치 가면 해양스포츠 하라고 코팅된 종이 들고 다니고 썬글라스 쓴 삐끼들 무지하게 돌아다닙니다. 흥정해서 하세요.  씨워킹은 1000bt 에 해본적이 있습니다. 패러세일링은 요새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드물게 300에도 하신분 후기 봤는데 대부분 500-600선에 하시더군요.

1500에 보트비용 성태우 비용을 계산하면 1900 투어와 별차이도 없죠.
썽니썽니 2016.01.06 01:18  
어머..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모바일로 엄청 길게 답변을 드렸는데 다 짤렸네요 뭐지.. 다시 답글 문의드립니다..

먼저 교통편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버스나 택시를 이용해야겠네요..벨트레블은 빠이빠이..

두번째 파타야 산호섬투어..
상세한 답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따로따로 할 수는 있으나 패키지와 비교시 비용 뿐만아니라 여러점에서 이득이 없다는 것이죠?
그럼 방법은.. 제가 선택하기 나름이겠지만
방콕에서 파타야로 새벽 일찍 출발하여 산호섬패키지 픽업시간에 맞춰 호텔에 도착하는 방법 뿐이겠네요..  혹시 다른 의견도 있으신가요?
적도 2016.01.06 07:25  
한가지 주의 하실 것은 삐끼들입니다.
그사람들 잘못 만나면 바가지씁니다.
리스크가 큽니다. 여행사 상품 이용하세요.
예를들어 1바퀴도는데 패러세일링이 500밧인데 4바퀴나 돌았으니 2000밧이다,
특히 제트스키 타지마세요 조금만 스크래치 있으면 방콕으로 보내 고쳐야한다며 8000밧 심하면
만오천밧 뜯어내는 놈들 파타야에서 직접 목격했습니다.  실제 한국대사관에서도 조심하라고 공지했던 글이구요. 파타야 만만한 곳이 아닙니다.
썽니썽니 2016.01.06 11:04  
어머.... 몰랐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