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입국심사 질문 ..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한국입국심사 질문 ..

망고쟁이 5 1230
친구가  놀러오고싶다는데 입국심사가 문제네요  보통 머머물어보나요??  한국입국심사가 동남아나 서남아시아인들에겐 좀 헬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감이안잡히네요..
5 Comments
케익교환권 2015.12.23 22:30  
확실히 알진 않지만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동남아 심사 까다롭게하는 이유가 불법체류하면서 일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정확히 한국에 친구 있다고 하고 친구집 주서 알려주면 될 듯 싶네요 개인적 의견입니다
선비정신 2015.12.24 00:31  
입국심사를 조금 쉽게 통과하는 만국공통의 방법이 있습니다. 단정하고 당당한 모습의 입국자는 통과가 쉽습니다. 물론 당당하다고해서 미소를 잃으면 안됩니다.
불법체류나 테러등의 가능성때문에 국력이 약한 나라의 국민이 입국심사에서 불이익을 받는것도 거의 만국공통의 사항일 겁니다. 그 해결책도 사실 공통입니다. 입국하려는 목적이 뚜렷하고 친국의 한국주소를 소지하고 있다면 입국시 불이익은 별로 없을 겁니다.
과거에 입국거부를 당했거나 하는 전력이 없다면.....
한글로 주소,본인 한국 폰번호 적고 잘 부탁한다고 적어서 메일로 보내 주세요.친구분이 프린트해서 입국심사가 까다로우면 보여주라고.  별 문제 없을 겁니다.
진파리 2015.12.24 06:14  
국력이 약한 나라의 ~

표현방법이 아주 좋습니다.선비정신님

소수의 분들이 후진국.후진국 해서 보기가 별로
안좋았었는데요.
전동식 2015.12.24 13:37  
별거없이 제 친구들 잘 들어옵니다. 현금이니 귀국티켓이니 뭐니 검사. 질문 하나 없습니다. 선비정신님 말씀처럼 끝
뽀뽀송 2015.12.24 14:01  
영어 되면 일단 거의 통과. 영어안되면 태국인 통장잔고 확인해서 놀러온건지 일하러 온건지 입국심사관이 자의적으로 판단합니다. 확실한 건, 한국인의 신원보증입니다. 3달 안에 태국으로 돌아갈 사람이란 걸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3달 안에 안돌아가면 보증인은 독박쓰는 거구요. 보통은, 입국심사관들이 대충 보고도 압니다. 관광객인지 노동자인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