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이랑 숙소 질문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일정이랑 숙소 질문드립니다!

이검 3 673

안녕하세요, 당장 이번주 일요일에 친구와 태국으로 여행떠나는 대학생입니다.

저도 이번주까지 이런저런 일로 너무 정신없고, 친구도 금요일에서야 시험이 끝나

도저히 계획세우고 할 정신이 없어서 그냥 무계획 여행가자고 합의를 본 상태입니다 ^.ㅜ

그래도, 대략적인 일정이랑 첫날 숙소정도는 정해놓고 가야지하는 생각에 염치불구하고

질문드립니다!

 

질문1. 대학생 남자 둘이서 9박 10일로 여행가는데 주로 방콕이랑 파타야에 있으려고 합니다.

먼저 방콕부터 여행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파타야부터 여행하는게 좋을까요?

 

질문2. 첫날 저녁 11시가 넘어서 도착할 것 같습니다. 첫날 숙소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질문3. 혹시 더나은 일정 추천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모쪼록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혹시나 질문이 너무 허접(?)하더라도

알려주신다는 생각으로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3 Comments
클래식s 2015.12.16 02:21  
파타야를 가면 코란가서 물놀이도 하고 그러시는데 방콕에 있을때 투어도 다니면서 다리아프게 돌아다니시다가 후반일정을 파타야로 가서 좀 여유있게 쉬시는게 어떠신가요.  어디를 먼저해도 큰상관은 없습니다. 어차피 수완나폼 도착시간으로는 대중교통 끊겨서 택시로 카오산 가셔서 숙소잡으시던지.

공항근처 무료픽업되는 숙소가서 1박하고 다음날 파타야 가시던지,, 아님 바로 택시로 파타야 가시던지 3가지 중에 한가지 입니다.  파타야 숙소의 경우 새벽 워크인은 짐가지고 헤매기 싫으시면 아고다를 이용하시던지, 파타야 한인업소 도움받으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검 2015.12.16 09:50  
친절하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긴 했는데, 새벽 워크인은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ㅜㅜ
클래식s 2015.12.16 10:06  
새벽 워크인 가능한 숙소를 찾아다니는건 사전정보 없이는 너무 어렵습니다. 캐리어나 배낭을 끌고 새벽에 어디 숙소가 문을 열고 손님을 받는지 찾아다녀야 합니다.  물론 비싼 호텔이라면 24시간 운영하는데가 많죠.  그런데 저렴한 숙소에서 자고 싶다면 싼곳들은 새벽에 카운터에 직원 세워놓지 않는데가 대부분이라서요.  저는 오토바이없이는 숙소찾아다니지를 않습니다. 무계획으로 다니기때문에 그냥 오토바이 타고 나올때까지 계속 돌아다니는 거죠.  새벽에 숙소들이 밀집한 쏘이부아카오나 파타야 어느 거리에서 제대로 내렸다면 자기 체력이 소진될때까지 몇군데는 보실수 있겠죠.  방가격을 깎고 수준을 보고 고르는거 자체가 어렵습니다.  파타야 곳곳을 여러번 가보신 후에나 새벽 무계획 워크인을 시도하시고 첫여행에서는 생각을 하지 마세요.  안그러시면 돈 주란대로 빈방있는 아무데서나 자시게 됩니다.

 성태우한테 어디 호텔가자 그래서 예약없이 갔는데 빈방이 없다 그러면 ,, 다른 숙소 가야되는데 방체크인 가능할때까지 성태우 기사 6분만 기다려라. 요금은 이따 줄께.. 이렇게 복잡하게 의사소통을 하실수 있겠습니까.  성태우 기사가 추천하는 숙소로 가시게 되던지. 불확실한 상태에서 첫번째로 생각한 곳에서 그냥 내리고 차를 보내던지 하시게 될겁니다. 파타야 bett 호텔 윈도우룸을 아고다로 650에 예약하시던지 레드플레닛을 드림포유에서 500으로 예약하시던지 해보세요.

 쏘이 부아카오쪽에서도 추천드리고 싶은데 제가 저녁마다 돌아봤지만 여기 근처에도 600-700 이하로는 새벽에 직원 일하는데 몇곳 없더라고요. 대낮이면 500에 충분해서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