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길어요. 깁니다.
제가 한 호스텔 예약을 했습니다. 평가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너무 맘에 들어 일주일숙박을 예약했습니다. 그러다가 일정이 바뀌어 여러번의 메일을 통해 거반 3주를 그 쪽에 묻기 위해 예약을 하였습니다. 같은 타입의 방에서 3주 내내 머물 수 없어 여러 방 타입을 왔다갔다하며 묵어야 하는 상황이 됐죠.
하지만! 제가 일정이!!! 또 바뀌어 2월 말쯤에 가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요. 그래서 취소를 했습니다. 취소 메일로 이렇게 오더군요.
As your request to cancel the reservation. We acknowledge the cancellation already.
문법이 안맞아서 뭔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지는(영어강사입니다) 모르겠지만 유추해보자면 취소를 해주겠다. 그리고 이 취소건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다. 라는 느낌의 문장입니다. 제가 무리하게 숙박 일정을 잡은 것때문에 취소 할 줄 알았다 라는 걸로 들리는 건 저만의 생각인지요.
물론 이해합니다. 이랬다 저랬다하는 손님들도 많았을 테고 깊은 빡침을 느꼈을 거에요. 그래서 너무너무 죄송스럽습니다. 답장을 보낼 때에도 최대한 정중하게 미안하다는 말도 함께 보냈지요. 그리고 다시 바뀐 날짜로 그 호스텔을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본사 홈페이지보다 싸게 나와서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건데 체크인 할 때에 뭐라도 커피나 맛있는 음식 하나 사서 미안하다며 전해드리고 싶은데요. ㅠㅠ 어떡하죠? 너무 미안해서 제 맘이 편치가 않은데 이렇 하면 그 분들 기분이 괜찮아 지실런지요..ㅠㅠ
제가 한 호스텔 예약을 했습니다. 평가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너무 맘에 들어 일주일숙박을 예약했습니다. 그러다가 일정이 바뀌어 여러번의 메일을 통해 거반 3주를 그 쪽에 묻기 위해 예약을 하였습니다. 같은 타입의 방에서 3주 내내 머물 수 없어 여러 방 타입을 왔다갔다하며 묵어야 하는 상황이 됐죠.
하지만! 제가 일정이!!! 또 바뀌어 2월 말쯤에 가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요. 그래서 취소를 했습니다. 취소 메일로 이렇게 오더군요.
As your request to cancel the reservation. We acknowledge the cancellation already.
문법이 안맞아서 뭔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지는(영어강사입니다) 모르겠지만 유추해보자면 취소를 해주겠다. 그리고 이 취소건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다. 라는 느낌의 문장입니다. 제가 무리하게 숙박 일정을 잡은 것때문에 취소 할 줄 알았다 라는 걸로 들리는 건 저만의 생각인지요.
물론 이해합니다. 이랬다 저랬다하는 손님들도 많았을 테고 깊은 빡침을 느꼈을 거에요. 그래서 너무너무 죄송스럽습니다. 답장을 보낼 때에도 최대한 정중하게 미안하다는 말도 함께 보냈지요. 그리고 다시 바뀐 날짜로 그 호스텔을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본사 홈페이지보다 싸게 나와서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건데 체크인 할 때에 뭐라도 커피나 맛있는 음식 하나 사서 미안하다며 전해드리고 싶은데요. ㅠㅠ 어떡하죠? 너무 미안해서 제 맘이 편치가 않은데 이렇 하면 그 분들 기분이 괜찮아 지실런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