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4박 숙소이동 조언좀 부탁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4박 숙소이동 조언좀 부탁드려요

new2080 6 700
첫날은 카오산로드를 구경하고 싶어서 카오산로드쪽에 숙소를 잡을 예정이고 둘째 셋째 넷째날은 라차다 쪽에 숙소를 잡을 예정입니다.

태국은 처음인데, 첫날부터 아예 라차다에서 4박하는 걸로 잡아도 카오산로드 구경에 큰 상관이 없을까요?
아니면 카오산로드에서 맥주마시고 할거 같은데 밤에 귀가가 편한 카오산에서 1박을 하며 숙소 이동의 번거로움을 감수하는게 나을까요..

현지상황을 모르니 고민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6 Comments
경로당퀸카 2015.12.03 12:47  
처음이시라니 카오산에서 4박하는걸 추천이요,,,
카오산 구경하기도 좋구 여기저기 투어신청하는것도 한인여행사가 있으니 이것저것 골라서 투어하시는걸추천,,,카오산출발이많음
그러므로 카오산강추 굳이 라차다에 숙소를잡으실려면 택시타고 왔ㄱ다갓다하는 번거러움이.
맥캐비티 2015.12.03 14:09  
질문 하신분의 연령대가 어느정도 인지  숙소는 어느정도 급에서 머물시지, 성향이 어떤신지, 동행은 있으신지, 여행컨셉이 어떠한지에 따라서 달라질거 같습니다.
일단, 늦은시간까지 시끄러울수도 있고,
둘째로 숙소가 호텔급 생각하신다면 오히려 라차다나 스쿰윗보다 가성비가 안 좋을수도 있습니다.
셋째로 데일리투어같은경우 카오산이 아니더라도 호텔에서 픽업차량이 오는경우가 많아서 굳이 카오산에 머물 필요가 없구요. 물론 마치고 내릴때는 카오산에서 다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째로 카오산이 개인적으로 뭐 분위기 및 사람구경하는거지 특별히 구경할만한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new2080 2015.12.03 14:28  
경로당퀸카님. 맥캐비티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신혼여행이고 방콕4박후 돈무앙공항에서 치앙마이로 갈 예정입니다. 숙소는 적당하고 깨끗한 5만원정도 호텔로 생각해서 태사랑검색해보니 라차다 라는 지역을 우연히 봤구요, 전 하루는  카오산로드에서 밤에 맥주, 하루는 칸차나부리 일일투어, 하루는 씨암라밋쇼 이렇게 생각하거든요, 카오산로드에서 밤에 맥주마시거나 칸차나부리 일일투어 신청시 픽업때문에 하루 이틀을 카오산로드에 숙소를 잡을까 고민이 되는데,

1. 혹시 라차다 란 지역이 치안이 많이 안 좋나요?

2. 아예 처음부터 라차다에서 4박을 하고, 카오산로드 구경이나 일일투어하러는 카오산쪽으로 택시나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 너무 이동이 힘들까요?

3. 라차다에서 돈무앙 공항이나 카오산으로 택시나 지하철, 버스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4. 큰 쇼핑몰 같은데 구경하고 선물할만 한거 있나 보고 싶은데( 씨암센터 ? ) 라차다에서 그런 곳으로 가기에 거리가 멀까요?

5. 경로당퀸카님 말씀처럼 아예 카오산에서 4박해도 제 플랜상 큰 무리는 없는 걸까요?

답변 주셔서 큰 도움 주신 거 감사드려요
경로당퀸카 2015.12.03 15:44  
1 치안은 어딜가나 일단 여행객이라면 자기가 최대한 안전하게 다니셔야겟죠.돈많다 자랑하고 다니시면 당연 범죄의 표적이 되겟지요 라차다 지역이 안좋다고 애기할순 없네요,,,어딜가나 밤에 혼자 다니신다거나 어두운 뒷골목길 그런곳만 조심하시면 안전하다고 봄니다.전매일 밤에도 혼자 다님요...현지인처럼
2 라차다 4박도 괜찮습니다 카오산까지 그리 먼곳도아니구요 택시로 안막히면 금방금방 다니구요
 카오산에서 일일투어 예약하시면 아침 7시출발이 많아요 그건 감안하심이.
3 라차다도 어느 곳인지 알려주셔야 가능해요 라차다에서 돈무앙까지 버스는 모르겟구요 지하철은 버스나 택시로 갈아타셔야 하구요 택시는 200밧내외 나올겁니다 1시간정도.막히면 시간 더오래걸립니다.
4 라차다 로빈슨이나 빅씨같은곳에서 선물사시면됩니다 굳이 씨암을 가신다면 지하철타시고 모칫이나 스쿰빗에서 비티에스로 갈아타시고 씨암가시면되구요,
5 아니면 카오산 2박 스쿰빛쪽 2박 그리잡으셔도 될꺼같아요
new2080 2015.12.03 16:51  
경로당퀸카님 답변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맥캐비티 2015.12.03 18:57  
1. 라차다보다는 스쿰윗 추천하고 싶습니다. 근처 식당도 많고 마사지가게도 많구요. 단 택시 이동시 교통체증이 심하니 이른 아침 아니면 BTS, MRT로 이동 추천합니다.
2. 별로 힘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일일투어가 아침출발시 호텔에 픽업하러 옵니다. 그리고 카오산에 내려주고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오산은  낮보다 밤이기 때문에 일일투어 끝나고 카오산 구경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3. 방콕은 교통체증이 심하기 때문에 가능한 BTS나 MRT로 이동하는게 좋고 저 같은 경우 택시타야할 경우 가장 가까운 MRT나 BTS역으로 가서 갈아탑니다.
4. 씨암스퀘어나 엠포리움 백화점, 터미널 21등 대형쇼핑몰 이용하기에는 스쿰윗이 낫습니다.
5. 무리는 없을거 같습니다만...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