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자나부리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깐자나부리

길은혜 4 701
깐자나부리 투어 하러 가고 있는 2인입니다ㅜㅜ

여행사 일요일 문을 닫엇더군요... 카오산에 짐을 맡기고 출발하려 했으나

문이 닫혀 짐들고 가는중인데요....

이런경우가 있던분 계시나요...? 가이드에게 얘기는 했는데

투어중 짐을 맡겨주는 경우도 있나요 ?
4 Comments
클래식s 2015.10.04 09:52  
다른 한인업소에 들를 시간이 되시거든 짐을 맡겨보세요.  투어하면서 짐 끌고 다니면 불편해요. 짐에서 귀중품 도난사건이 일어날수도 있고요.  평일에도 원래 9시 전에 문을 안엽니다.
클래식s 2015.10.04 09:55  
그나저나 걱정이네요. 깐짜나부리 어제 폭우가 엄청나게 왔었어요. 저녁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가 새벽까지요. 저녁때는 도로가 주변으로 발등을 넘길정도로 물이 쏟아져서 오늘 폭포 물이 흙탕물 될까봐 신경쓰이네요. 아이고... 또 깐짜나부리 비 많이 오기 시작합니다. 오늘 강수량 %가 거의 종일 50% 라서 비오다 말다 반복 하겠네요.  저도 에라완 가야 되는데요.
길은혜 2015.10.04 10:28  
그렇구낭 하.... 그정도면 취소해야지 않나 싶네요 ? 요즘 어디든 정말 하루에 한번씩 비가 오나봐요... 저희는 돌덩이같은 짐을 아무래도 이고 투어하나보네요^^;;;; 제길.... 방금 길에서 새우실은 트럭이랑 사고 크게 난 현장봣어요... 사람도 다치고 도로에 새우가 팔딱팔딱..... 살면서 이런큰 사고현장 처음 보네요. 여기 차 정말 빨리달리는거 같아요. 드럼 클래식s님. 무사히 안전하게 여행하시길 바래요 중간에 좋은소식 잇다면 댓글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래식s 2015.10.04 10:58  
좋은 소식을 못전해드리네요. 지금 비가 점점 심하게 옵니다.  아까 댓글 단 이후로 계속이요. 점심때쯤 그칠꺼 같긴 하네요.  저도 어제 롯뚜타고 오다가 오토바이 사고난거 봤는데요.  사고나는 것도 자주 보게 되네요.  그리고 빨리 달린다고 댓글 다셨으면 운이 좋으신 겁니다. 저는 어제 북부터미널에서 3시 출발하고 100분 정도 자고 일어나서 절반쯤 왔나 확인해보니 남부터미널에서 충전하더라고요.
ㅡ,.ㅡ  날씨 개면 에라완을 가던지 남똑을 가던지 움직여야 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