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자유여행 문의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파타야 자유여행 문의

sjy369 4 1229

4명이서 파타야 자유여행 예정인데요..

일정은 방콕-산호섬-페러세일링-점심-수상시장-마사지-알자카쇼-저녁-방콕 이렇습니다..

당일로 파타야를 다녀올 예정인데요

 

1. 산호섬에 들어가서 페러세일링을 할 수 있는지요? 그리고 산호섬에 점심먹을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산호섬에서 물놀이 후 유료 샤워장이 있다고 하는데 깨끗하고 좋은곳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식당에 있는 유료 사물함을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밥을 먹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가요?

3. 그리고 모든 일정을 자유여행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ㅜ 성테우를 타고 찾아다닐 수 있을까 걱정이  되서요..

4. 추천해 주실 마사지샵 있으시면 추천 부탁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아유올라 2015.09.24 20:45  
1.산호섬에 비치에 각종 레포츠 사진 목에 걸고 다니는 분들이랑 흥정하시면 됩니다. (적절한 금액 미리 검색) 식당은
저는 아무데나 다 맛있더라고요 조금 비싸지만
2.유료샤워장이지만...커다란 쓰레기통같은데에 물 받아주고 끝. 문은 그냥 커텐같은것..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충 소금기만 빼고 숙소 가셔서 샤워 하셔요. 사물함만 유료이용가능 합니다.
3.가능합니다. 태사랑 지도만 깨알같은 글씨까지 유심히 보셔도 가능하고요.
4.힐튼호텔 쇼핑몰 지하에 있는 치바롬 추천합니다.
아주 저렴하고 친절하고 잘해주시더라고요.
이상은 제 주관적인 답변이고요 산호섬도 비치가 여러군데이고 각 특성이 모두 다릅니다.  다른분 답변과 태사랑 자료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세용
클래식s 2015.09.25 00:28  
1. 따웬비치에 책받침같이 코팅해서 치타눈 주황색 티입고 홍보하러 다니는 남성들 7명은 본거 같습니다. 가능해요.

2. 유료샤워장이 제가 7군데까지 확인했는데 50bt가 4곳, 40bt가 3곳이고 상태는 좀 안좋습니다.  선착장이랑 젤 가까운 40bt는 한문으로 중국성, 영어로 차이나타운 써있는 식당입니다.

3. 파타야 마사지샵 대부분 타이마사지는 200 부터 하는곳이 대부분이고 쏘이 부아카오 골목 위에서 시작하는 곳들은 전부 100bt 이더군요.

쇼는 티파티쇼 추천이요. 알카자는 어제보고 오늘 티파니 보고 왔는데 알카자가 한국노래  3곡 해주지만 티파니가 전 조금 더 맘에 들더라고요. 길거리여행사에서 700까지 깎아서 vip로 했습니다. 알카자는 만수장 식당가시면 600에 해주십니다. 식사는 하셔야 되고요.  일정은 본인 맘이시지만 마사지 저녁 10시 이후로 하시는게 시간 활용에 좋습니다.  숙소 파타야 알카자쇼장 건너편에 bett 아고다 예약하고 오시면 650 입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클래식s 2015.09.25 00:30  
사물함들은 유료이용 가능합니다.. 근데 자물쇠 수준이 형편없어요.  가능하면 개인 자물쇠 별도로 가져가서 채우세요.  알아서 챙기시겠지만 우산이랑 수건,비닐들 가져오세요.. 특히 쓰레기봉지같이 큰 비닐 봉지 가져오심 유용합니다. 모양은 안나도요.  어제 바람때문인지 비치에 파라솔을 한개도 안쳤더군요.
노킥 2019.10.07 15:59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