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유심 사용문제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유플러스 유심 사용문제

레오real 1 744
안녕하세요
디텍에서 유심 사서 직원이 정상사용 중이라고 말은 하는데
좀 의심스러운게요...
화면 상단엔 3g랑 R표시가 뜨거든요.

근데 네트워크 설정에서 보면 유플러스로밍으로
되어 있어요

인터넷에 보니깐 로밍 뜨면 안된다는데..
또 터치해서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정보 내리면
이용 중인 네트워크엔 디텍으로 떠요.
유플러스는 원래 이런 건가요???

폰은 노트3에요
1 Comments
키오 2015.09.14 00:59  
전에도 질문이 많았던 사항인데 유플러스 쪽의 프로그램 에러라네요. 그냥 무시하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상식적으로도 유심을 바꿔낀 핸드폰은 전혀 다른 폰인데 유플러스에서 인식할 수가 없겠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