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숙소, 밤에 들어가서 잠만 잘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푸켓 숙소, 밤에 들어가서 잠만 잘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즐거워라~ 2 898

안녕하세요.

 

타이 자유여행은 어느 정도 다녀본 편이긴 한데, 푸켓 지역은 오래 전 한번 가본게 전부라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이번 추석에 시부모님 환갑기념으로 여행을 가기로 갑자기 결정이 되어 급히 일정 짜고 있습니다.

 

급하고 연휴다보니 가족들이 다 뿔뿔이 움직이게 생겼는데, 되도록 시부모님 덜 불편하시게 노력 중입니다.

 

지금 항공권을 알아보는데 ok된 좌석은 1. 9.23.에 경유 2번해서 저녁 6시경 도착하는 타이항공 편과 2. 직항인데 9.23. 밤 11시 반경 도착하는 대한항공 편이 있습니다. 사실 원래 9.24.에 출발하는 편을 하려고 했는데, 투익에서 대기마감이라...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이게 중요한 이유가... 시부모님은 무직이시라 일정이 자유롭지만, 남편이 9.25.부터 휴가라서 9.23.에 출발하시면 꼬박 이틀 이상을 저 혼자 모시고 있어야 해서요. 두분 좋으신 분들이지만, 숙소잡기도 애매하고 솔직히 좀 어색어색한지라 되도록 24일이면 좋겠는데... ^^;;)

 

사설이 길어 죄송합니다. 지금 예정으로 3박정도 앙사나 라구나 풀레지던스에서 지내려고 하는데, 1번과 2번 옵션 모두 저녁 내지 밤 도착이라 9.23.부터 거기서 묵기는 좀 아까운 생각이 듭니다. 23일은 적당한 곳에서 묵고 24일에 앙사나 체크인하려고 하는데, 23일 하루 묵고 앙사나로 이동할만한 깔끔하고 저렴한 숙소가 없을지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락푸켓짱 2015.09.11 16:22  
앙사나가 구 쉐라톤 라구나 맞죠?
라구나 지역이 조금 외지고 주변에 딱히 할건 없습니다.
그냥 휴양~이 전부죠
빠통지역 리조트에 2틀 정도 묵으면서
안마도 받고 거리구경등등 하시고
앙사나로 가셔서 푸욱~ 쉬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숙소는...사람의 취향이 있는거니 몇곳 알아보시고
그중에서 추천을 받으시는게 수월하지 싶습니다.
bkkblue 2015.09.13 01:55  
윗분 말씀처럼 앙사나 3박은 비추입니다. 뭔가를 하려고 나갈때마다 택시비와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차라리 빠통쪽 밀레니엄같은 번화가에서 1박정도 하면서 마사지받고 구경하고 앙사나로 가는게 좋을 듯하네요. 참고로 밀레니엄 빠통은 정실론 쇼핑몰과 같은 건물입니다.

좀 저렴한 곳을 원하시면 밀레니엄 뒷편의 베스트웨스턴이나 빠통비치쪽의 반타이도 쓸만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