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태국어학원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태국어학원

gujep 5 1620

1년정도 방콕에 학원다니면서  체류해볼까하는데요..  1년학원비가  어느정도 되고  비자문제나  이런건 어떻게 진행되나요?  현지 꼬맹이들에게 물어보니  한달에 만밧이라고 하고 학생비자 만들면 된다는 식으로

말하는데(사실  애가 어려서인지 뭘잘모름) 그리고 다음 꼬맹이에게 물어보니... 요즘은 학원도  법이 강화되서

학원에  들어가기  어렵다는데...  당최 뭔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자기는 외국인으로서  방콕 대학에 다니는데  시험성적이 좋지않으묜 비자도 못받는다고 투덜..

 

혹시 학원 진행에 보신분 ...계신가요?

 

 

5 Comments
세크메트v 2015.08.26 10:15  
관광비자로 3개월 입국하셔서 학원가서 상담 받고 시작하세요
아니면 전화로 물어봐도 됩니다만
학원마다 학원비가 다르고 개인별로 어느학원이 좋은지는 다르기때문에..
학원에서 ED비자 발급해주는게 법이 강화된것은 맞습니다.(제가 다닐때 선생님이 말씀해주셨었음)
시험성적이라는건 학원에서 치는게 아니라 아마 이민국에서 하는걸 말하는거 같네요
아싸짱 2015.08.26 10:49  
뭐때문에 태국에 체류하실려나 몰라도 순수 태국말 배우실거면 한국에서 배우시는게 나을듯합니다 태국가서 배우면  저같은경우도  잘안가지고 토일쉬고 하다보면 어느새 1년지납니다 배운건없고 시간만가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딘
세크메트v 2015.08.26 12:08  
사람마다 다를듯요.. 저는 친구가 방문한 하루 말고는 3개월간 한번도 학원을 거르지 않았고 잘 다녔습니다.
한국에서 태국어를 배울 수 있는걸 알지만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배우는것은 1주일에 2~3일 정도만 배우는것도 있고 일과 병행해서 해야 하기때문에 오히려 더 안가질꺼 같아서요

무엇보다

친구 : 태국가서 태국어를 어떻게 배웠어? 영어로? 아님 한국어로 알려줘?
나 : 아니 태국어로 배웠어
친구 : 태국어배운다면서 태국어로 태국어를 배운다고????
나 : 배워짐 ㅋㅋㅋㅋ

한국에서 배우면 학원에서 학습한거 이외에 따로 시간내지 않으면 태국어를 쓸 일이 없죠.
현지에서 배우면 현지어를 사용할 일이 많고 생존에도 되던 안되던 아는단어 모르는단어 다 동원하고 사용해야 하기때문에...언어를 배우고 싶다고 하면 현지에서 배우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개인적인생각)
sun123 2015.08.26 11:40  
학원마다 수업료 많이 달라요..
세크메트v님이 말씀 하신것 처럼 태국에 들어와서 학원들 방문해 보시고 주거지와 가깝고 비자도 내주고 수업질도 괜찮을 곳으로 결정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요즘 외국인들에게 돈만 받고 비자를 내 주는 곳이 있는데...이거 큰일나요..
제 일본인 친구 이런 학원에서 ED visa 받아서 일하다가 본국으로 돌아갈수 밖에 없는 일을 당했거든요.

꼭 정식으로 공부하고 비자 받아서 계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학원은 시험 없습니다~
gujep 2015.08.26 15:25  
저는 태국어 못가르치는 학원이여도 되니깐 무조건 싸고 학생비자 해결되는데 원해요..그리고 한달에 출석일수 얼마나 채워야되는지 대략 알고싶었을뿐요.. 1년동안 태국을 들여다 보러가는거라서요.. 태국어는 제가아는 현지인 아이가 저를끼고 무료로 가르칠거에요.. 그런데 이아이 학원에대한 정보나 세상일에 깜깜한 타입.. 아직어리고 공부만해서 그런지 ㅋㅋ..제가 한국에서 대충알아보러 나선거에요..대충 머머 이런형식 이더라는 경험하신분의 이야기를 듣고싶었슴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