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처음가는 여자입니다..^^;; 일정과 경비, 주의사항등 조언좀 부탁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방콕 처음가는 여자입니다..^^;; 일정과 경비, 주의사항등 조언좀 부탁드려요..

써니탱11 5 2617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방콕에 가게 되었습니다.
태사랑을 통해 여러 좋은 정보와 주의할 점 등을 읽고 있는데
조금 감이 안오고 걱정스럽기도 하고 그래서요 ^^;; 많은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날은 방콕에 저녁 9시반 도착예정이라 숙소로 바로 가야할 듯 합니다.
숙소가 언눗역에 위치한 임퓨전호텔인데 공항에서 택시타고 이동시 요금 어느정도 예상해야 할까요?
또.. 언눗역 근처에서 밤에 시장처럼 노점상이나 그런것들 있나요?
 
둘째날은 꼬란섬에 가볼까 합니다. 에까마이역이 한정거장이라 택시타고 가려고 하는데 가까운데 택시타면 빙빙 돌아갈까요?; 걱정걱정;
버스타고 파타야에서 내려서 선착장까지 또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하고 꼬란섬에서 비치까지 또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한다고 보았는데 조심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아니면 걍 방콕호텔에서 꼬란섬다녀오는 반일투어를 신청하는게 나을지..교통+식사해서 5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꼬란섬 나와서 에까마이 헬스랜드 맛사지받고 타이항공에 근무하는 친구만나서 저녁먹을거구요~ 헤어지고 나서는 야시장 가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지요? ^^
 
셋째날은 왕궁투어하고.. 근처에서 좀 쉬다가 초저녁부터 카오산에서 놀려고 해요. 언눗역에서 왕궁가는 방법은 택시가 가장 편한가요? 왕궁에서 카오산 갈 때도 택시를 이용해야 하나요? 대략적인 요금은 어느정도 예상해야 할까요?
 
넷째날은 토욜이라 짜투짝시장 구경갔다가 쓰쿰빗일대 쇼핑하고 구경하고 아속역 헬스랜드 갔다가 좀 쉬고 시로코 가보려고 해요~ ^^
 
다섯째날은 짜투짝시장 또 가고 씨암쇼핑하고 헬스랜드 또 가고 공항으로 이동하려고 하구요.
체크아웃해야하니까 짐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가능할까요? 아니면 보관소 같은 곳이 혹시 있나요?
 
헬스랜드에서 맛사지 받을때.. 샤워하고 받나요? 아님 받고 샤워하나? 하루종일 돌아다니면 완전 땀범벅일것 같은데^^;;;; 참 사소한 이런것들이 신경쓰이네요 ;;
 
하여튼 일정은 이렇구요.. 예상경비는 1인 30만원 조금 안되게 환전하려고 해요. 2인이 가구요.
질문이 너무 많은데.. 초보이니 이해바라며..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 Comments
K. Sunny 2012.07.23 13:39  
어떤 타입의 식사를 하실지, 쇼핑을 얼마나 하실지, 스파를 얼마나 자주 받을지에 따라서 경비가 달라지겠지만, 제가 봤을땐 이~삼일이면 예상 경비 다 쓰실 것 같습니다.
클래식s 2012.07.23 15:38  
임퓨전 이동시 비용조금 아끼시려면 랑캄행까지 공항철도 이동후 택시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온넛 역에서 싸판딱신까지 bts 로 이동후 수상버스 타고 왕궁 이동하는 법도 있습니다.
혹은 국립경기장 역에서 내려서 택시타시던가요.

시암파라곤과 마분콩에 21:00 까지 맡길수 있는 짐보관소 있습니다.
놀부괴물 2012.07.23 17:17  
너무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주의사항 : 여권과 지갑 잘 챙기세요.

요즘은 전자 항공권이라 분실해도 프린트 할수 있으니까

다른건 잊어먹어도 되지만 이거 두개만은 안됩니다
차우차우 2012.07.23 18:20  
야시장은 요즘 '아시아티크'가 대세인듯 해요. BTS 싸판탁신역에 내려서 선착장으로 나오면 아시아티크로 가는 무료셔틀버스가 30분마다 있습니다. 사람들 많이 가는 곳으로 슬슬 따라가세요 ㅎㅎ 저녁 5시에서 12시까지 오픈이라고 하나 너무 일찍 가거나 너무 늦게 가면 장사하는 곳이 얼마 없으니 저녁 7시~10시 사이가 가장 좋은 듯 합니다.
써니탱11 2012.07.24 09:07  
친절한 댓글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행에 참고하겠습니다. 태사랑 너무 좋아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