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AIS 탑업 이상 문의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태국 AIS 탑업 이상 문의드립니다.

갈아만든똥 7 2221

태사랑 도움으로 AIS 탑업을 했습니다.
500밧 잘 충전되었다는 메시지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마감날 탑업신청을 했는데, 연결에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요왕님께서 올려주신 글(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mobile&wr_id=4948)에서 상품을 골라 했는데요 30일 399밧 4.5기가 짜리로요,
그런데 제대로 됐는지 확인을 하려고 했더니 '*121#통화'는 계속 "연결에 문제가 있거나 MMI 코드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한국어 메세지만 떠서 충전잔액이 확인이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데이터 상품잔량을 확인해보려 했더니 몇 기가나 남았는지는 뜨지 않고 "Your remainig usage are Unlimited Internet at reduced speed based on your package"라는 메세지만 뜹니다. 3G 사용량은 다 소진했습니다. 
신청을 잘못했나 싶어 "*777*985#통화"를 다시 눌렀더니 제가 이 패키지를 쓰고 있어 등록이 안 된다고 나오네요..

체감 속도는 예전보다 확실히 훨씬 느려졌습니다.

 

메시지를 지워버려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제가 6/27 22:30경에 30일 패키지를 구입했고, 메시지에서 7/27 22:30에 끝난다고 왔던 것 같습니다.

그럼 무조건 7/27 22:30이 지나야지만 새로운 패키지가 가동되고, 확인도 할 수 있는 건가요?

경험 있으신 분들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7 Comments
은비 2015.07.27 02:04  
package 기간이 끝나기 전에는 동일 상품 중복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갈아만든똥 2015.07.27 02:08  
동일 상품이 아니고, 30days지만 3G사용량이 다른 상품입니다.
그래도 이전 패키지 날짜가 지나야지만 새로운 패키지가 생성되는 시스템인가요?
낙슥사 2015.07.27 03:12  
이전 패키지 날짜가 지나야만 새로운 패키지 생성됩니다. ㅋㅋ
갈아만든똥 2015.07.27 10:07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락푸켓짱 2015.07.27 10:42  
패키지 소멸전 재신청해도 신청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 직원이 3G최대용량 다써서 너무 느리다고 또 신청해서 쓰는거 여러번 봤거든요
여기 가서 골라서 한번 해보시고요
http://www.ais.co.th/3g-one-2-call/en/promotion-detail.aspx?type=net&id=37
만약 기존 패키지 때문에 재신청이 않되는 거라면
ais대리점에 가시거나 콜센터 1175에 전화해서 기존거 삭제 해달라면
삭제하는 번호 알려줄겁니다.(물론 ais 자동 응답에서 잘 찾아보면 나오긴 합니다.)
갈아만든똥 2015.07.27 19:43  
패키지 소멸전에 신청을 했는데 본문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눈에 띄게 느리고. 오늘 지나서도 계속 그러면 락푸켓짱님 말씀대로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갈아만든똥 2015.07.31 22:58  
혹시 나중에라도 검색해서 내용을 아시고 계신 분이 계실까봐 늦게나마 남깁니다.
이전에 신청했던 패키지가 남아 있으면 새로운 신청이 안 됩니다.
락푸켓짱님 말씀처럼 이전 패키지를 지운 후에 새로운 패키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저는 예전 패키지랑 다른 패키지를 신청했는데 이전 패키지 날짜가 지나도 패키지가 지워지지 않아 신청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패키지 지우기도 귀찮아서 탑업 후 옛날 패키지를 그대로 신청했더니 됩니다.
골치를 썩이던 문자도 정상이 되어 *121*3#으로 패키지 확인도 되더군요.
장기여행하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