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란곳은 ?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치앙마이란곳은 ?

manwild 10 1030

아이가 어려서 대부분 바닷가 휴양지(사이판/괌/팔라완 지역/푸켓...)만 돌아다녔는데 치앙마이를 자꾸 사람들이 되새겨서 .....인터넷을 몇일 서핑해보니 대부분 광고 사이트로 연결되고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 힘든 와중에 파악한 바로 치앙마이는 ...

1. 내륙쪽에 있어서 바닷가는 없다..

2. 수영장등이있는 리조트나 호텔은 거의없다...

3. 관광이나 여행지역이다(휴양X)....

4. 더위를 참고 많이 돌아다녀야한다 ...

 

제가 파악한 치앙마이 내용이 맞나요 ?

10 Comments
잉달이 2015.07.15 20:35  
죠브레이커 2015.07.15 20:38  
중국인들 많네요 ㅋㅋㅋㅋ
치앙마이에 보이는 사람들 1/3은 다 중국인 같아요 ㅋㅋㅋㅋ
나머지 1/3은 기타 국가 여행객들
나머지는 현지인들
기올 2015.07.15 21:00  
1.네 1000km가까이 가야 있죠.ㅎ
2.아니요.많습니다.
3.휴양은 말 그대로 쉬는건대..바닷가만 생각하시는 건지
4.치앙마이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다 덥습니다.
라오지아 2015.07.15 21:06  
휴양이 바닷가에 가야만 휴양인가요?

태국은 어디가나 더운데

자주 태국에 가지만 치앙마이는 차음에 갔었는데

저한테 아주 즐겁고 재미있었는데~~~

중국인은 어디나 많이있어요 ㅜ

매너없는 사람은 어디든지있던데
국내 비행기안에서 탈때부터  내일때까지 쉬지않코 수다떨던 젊은한국여성분들  한국인 내가 짜쯩났는데 다른 외국분은 어떠했을까요?
진정한힘 2015.07.15 22:17  
1.국내선타고 1시간...특히 돈무앙으로 이동할 필요없이 수완나폼에서 바로가는 항공사 2군데있슴. (요건 찾아서가시길) 검색도ㅜ안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2.리조트(수영장) ? 좋은 곳 많기만 함. 다만 일반 여행자들이 리조트 거의 안찾고 저렴한 숙박업소 찾음
3.관관은 좀 의미가 그렇지만(우리나 중국인들이ㅏ...집단적으로 문제가 많아서)...
여행은? 님은 어떤의미로...? 님은 여행과 휴양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지요?
\제가 보기엔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갖는 여행자들은...바밧가가서 대충 쉬면서...리조트에서 여유 운운하지 않고...치아마이를 거쳐...빠이나 매홍손 등 또 치앙라이도 거점 중 하나로 북부지방 여행자 중에도 많음. 정말 힐링하고 여행의 묘미를 아는 분들.
4.더위 이제 우리 철이니 별로...해안 리조트는 더위 없을까요?  오늘 귀국하니..치앙마이나 빠이보다 한국이 훨씬 습하고 더워서 힘드네요.
키오 2015.07.16 08:08  
이런 말씀 드려 죄송하긴 한데요,  님의 인터넷 검색 능력이 부족하신건지.. 며칠 검색을 해서 재차 확인하신다는게 "치앙마이가 바닷가가 아닌게 맞나?" 인가요? T.T

제가 보기엔 위의 기올님 , 진정한힘님 말씀이 정답입니다
수영장 딸린 호텔 많고요, 번잡한 방콕에 지쳐서 휴양 차 북부 도시에 가는 분들 많아요. 특히 휴양을 위해서라면 리조트 개념의 호텔을 구하시면 됩니다. 더위는 다 그게 그거입니다. 택시나  전철같은 대중교통이 덜 발달해 걷는 경우가 많다는건 맞는 말입니다. 그리고 바닷가 아닌거 맞 습 니 다 !

그리고 치앙마이 인터넷 검색하면 정보는 넘칠 정도로 많습니다.
진정한힘 2015.07.16 12:35  
ㅎㅎ 태사랑에 거의 손가락이 안움직이는 병자들이 점점 늘어갑니다.
방금전 어느누가 치앙마이 숙소...가격 문의해서 댓글 달러갔더니...적힌 글이...지가 검색해야 하는데..비행기만 예약하고 그냥 물어봤네요. 게스트하우스에 1인실이 있는지..얼마인지 치앙마이라는 단어만 검색해도 좋은 숙소 널려있는데...깜짝 놀라서 댓글 안달고 나왔습니다.
정말 태사랑에서 좋은 정보는 공ㅇ하면서 남의 시간투자만 달랑 달랑 받아먹는 거지근성 인간들이 점점 늘어가네요.  원래 취지가 그런건 아닌데...
manwild 2015.08.05 21:14  
본인이 정신적인 병자나 환자는 아닌건지 ....권유나 충고는 고마운 경우도 있으나 답변은 없고 아예 까기위한 댓글로 시작하네.. 과격한 비방이나 비난으로 님도 사회에서 인간관계에 많은 문제인것 100% 확실하죠 ?
앨리즈맘 2015.07.20 10:12  
지금 수영장 딸린 숙소서 묵으면서 휴식중인 저와  아이들은  좋기만한데요 치앙마이 여행기  찾아보세요 ㅎㅎ
manwild 2015.08.05 21:50  
제가 질문한 내용은 제가 일부 검색한 결과가 맞는지 물어본거지 치앙마이가 어떤곳인가요? 하고 물어본것이 아니잖아요 ... 저도 IT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검색이 어쩌고 하는거보니 어이가 없네요 .... 질문 내용을 읽어보기나하고 검색 운운 하신건지 ... 또 실제로 검색은 해봤는지 ... 치앙마이 검색하면 광고사이트로 넘어가는게 50% 이상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나 관광지는 인터넷에 자료가 널려 있습니다.푸켓,세부,발리 .... 검색해보세요 ,치앙마이에 대한 정보가 다른 휴양지 정보만큼 나오는지 ... 치앙마이 지역이 일반인들이 많이 찾는곳인가요 ? 오히려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내가 익숙한 장소라해서 남들도 익숙할거라고 생각하는게 문제입니다. 내가 룩셈부르크 자주 출장 다녀서 잘안다고 님들도 익숙한 곳인가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