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관련문제입니다ㅠ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호텔예약관련문제입니다ㅠㅠ

툴툴대는 2 827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을 통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시암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싼 가격때문인지?.. 예약 당시 24시간 이내에 회신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결제완료까지 다 했는데 지금 진행상태에 예약불가라고 뜨네요.

이 경우 어떻게 되는건가요? 자동 결제취소되는건가요?

여행이 얼마남지 않아서 어서 호텔을 예약해야하는데 걱정입니다.ㅜㅠㅠㅠ

2 Comments
쏨땀누아 2015.07.11 09:19  
24시간 내에 회신을 준다고 했으니 알려주겠지요.
Arti 2015.07.11 16:43  
급하시면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셔서 상황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저도 호텔 예약하는데 결제되는순간 디클라인 나서 결제는 되고 예약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바로 예약사이트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황이 어떻게 된건지 물어보고 처리상황 답변 받았네요.
급하시거나 불안해서 계속 신경쓰이시는 부분이라면 계속 기다리거나 개인적으로 해결하기위해
이것저것 찾아보고 하는 것보다 전화한통 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주말이라 고객센터가 안된다면 혹시나 예약불가되었을것을 대비해서 하나더 알아보시고 예약불가가 되었다면 바로 알아보신곳 예약할 수 있도록 주말동안 대비해두시고 고객센터 상담시간되시면 바로 전화해보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