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버스타고 깐짜나브리로 갈 수 있을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밤에 버스타고 깐짜나브리로 갈 수 있을까요?

레몬빛 4 1450
두번째 방콕입니다~ 두근두근~ +ㅅ+
9월에 진항공타고 11시쯤에 태국공항에 떨어지는대요.
바로 깐짜나브리로 갈 수 있는지 해서요 ^^; ;
아님 공항이나 터미널근처에서 숙박하고 다음날 오전에 출발하는게 좋을지 =ㅅ=흠;;
시간을 줄이고 싶어요~ 하하하~~
 
그리고 깐짜나브리에서 오토바이를 대여할려고하는데 안전할지..
면허증있고요. 제주도에서 오토바이 타봤어요.
그런데 2인을 타야해서 조금은 걱정이네요 =ㅅ=;
혹시 한사람이 운전 옆에 애들처럼 태우는 오토바이도 있나..싶네요 ㅋㅋ
 
아님 자전거 같은거 대여가능할지 =ㅂ=;;
 
태사랑여러분 부탁드려요~
 
4 Comments
곰돌이 2012.03.12 14:49  
쑤완나품 공항에서  바로 깐짜나부리로 가시려면,
 
택시를 대절하시던지,  여행사 픽업 써비스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늦은 시간에 깐짜나부리 가시면,   새벽에 도착하셔서 황당할 듯 합니다.
 
다음날 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토바이 대여....
 
저라면,  오토바이 대여를 말리긴 합니다만.... (위험하니까요)
 
알아서 하셔야겠지요 ^^*
레몬빛 2012.03.12 15:08  
그럼 자전거가 괜찮을까요? ;; ㅜㅜ 자유롭게 돌아다닐려면 바퀴의 힘이 필요한데;;호홋
역이나 카오산쪽에서 1박을 해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클래식s 2012.03.12 21:44  
카오산에서 1박하시고 싸남루앙에서 칸짜나(랏야)행 100bt 롯뚜 타시고 가시길. 교통정보에 제가 정리해 올려놓은 글이 있습니다.  남부 터미널에서는 4시 첫차이나 그렇게 가봤자 숙소 잡기 어렵습니다.  2분 이시면 플로이 정도 되는 숙소 가시길..  순환 성태우는 1인 10bt 가 로컬요금입니다. 버커써-숙박촌 까지요. 버커써에서 썽태우 흥정 60bt 이상 주라할껀데 무시하시고 길로 나가서 이동하는 파란 썽태우 타시길.

 깐짜나에 오토바이 렌트점은 15개 이상의 가게들이 영업중입니다. (그중 셋은 자동차까지, 1군데 이상은 자전거도) 다들 200bt 부터 시작이나 졸리프로그 건너편의 nong 풋 마사지 가게는 180에 렌트 해줍니다. 시작부터 러이 펫씹 오토매틱 하시면 알아들어요. 

 그리고 사이드카 빌려주는데도 없습니다. 자전거는 빌리지 마세요. 자전거로는 콰이강의 다리정도밖에 못갑니다.  깐짜나의 관광지들은 대부분 최소 30-60km 거리부터 시작합니다.  97km 까지 가야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타고 다니시다 보면 역주행 밴 때문에 몇번 죽을 고비 넘겼다 싶으신 순간이 자주 있을겁니다. 님차선으로 곧장 시속 100-110km 로 밀고 추월해 들어오는 차량이요.  한국처럼 시간 지나면 자기 차선 갈꺼라 생각하지 마시고 보자마자 갓길로 도망가세요. 반응 늦으면 아슬아슬하게 피하게 됩니다.  정차할때는 무조건 백밀러로 뒤만 쳐다보세요. 뒤에서 누가 박지 않을지 보고 계셔야 합니다.  밴만 보면 도망가는게 습관으로 굳어지면 다닐만 한데 초반에 한국 운전 습관을 가지고 내가 내차선 가는데 뭔 상관이냐 하시면 열받아서 운전 못합니다.

 운전하실때 주유소 보실때마다 주유하는 습관을 가지지 않으시면 1-1.5 리터 정도의 휘발유는 별도로 가지고 다니셔야 합니다. 에라완 코스는 정말 아슬한 위치에 주유소가 있고, 싸이욕 노이 코스는 조금 낫지만 20km 간격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한국과 상황이 다릅니다.  신경을 온통 기름 잔량과 거리에 쓰셔야 합니다.  도로는 싸이욕 노이  코스는 지방도로 수준이고, 에라완쪽 코스는 그냥 2차선 시골길입니다.  싸이욕에서는 90-100 정도 쉽게 내며, 에라완은 곳곳에 따라서 80-90 정도 가능합니다. 

 야간까지 운전하지 않으실거 같은데 어디 계시던지 5시 넘기전에 일정 종료하고 귀가하시길.. 야간에 가로등 없는 코스가 대부분입니다. 노면상태가 고르지 못해서 고속으로 땜빵을 야간에 밟으면 오토바이가 텅 하고 튀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레몬빛 2012.03.22 10:02  
이제야 답변 확인했네요 ~ ㅜ  답변 감사합니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