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켓 항공권 질문좀 드립니다..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이티켓 항공권 질문좀 드립니다..ㅠ

쫄라맨 4 1995
이티켓 항공권은 원래 체크인 오픈이나 클로즈, 딜레이 같은 리마크가 공항 디스플레이 전광판에

 

안달리더라도 알아서 출발시간 전에 스스로 플렛폼이 어딘지 찾으러 다녀야 하는건가요?????

처음 도착했을 때에는 G에서 한다고 하여 2시간전에 도착해 기다렸는데 아무런 리마크가 뜨지 않는 겁니다..

그래서 40분전에 인포메이션에 물어보니까 여기가봐라 저기 가봐라 하다가 비행기표 하나 버려버리고

 

다시 현장발권해서 겨우겨우 한국에 왔습니다...

 

이티켓이라는게 원래 이런거고 자기가 발로 뛰어서 찾아야 하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
 

저의 완전한 무지 책임이기에 뭐 어떻게 대처가 불가한건 가요.........ㅠ?

 

ps. 3박5일 단체항공권인데 구매한 인터파크투어에 전화를 하니까 원래 이티켓은 알아서 찾아가야 한다는

식으로 말을 하더라구요.. 다른 항공사도 그럴거라고.. 저는 패키지도 아니고 이티켓은 처음이라 완전 무지했는데 황당하네요ㅠ 조금의 언지라도 주던가 어떻게 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 생각이 틀린건가요??

4 Comments
쫄라맨 2015.02.02 12:31  
공항들어와서 G플랫폼에 무작정 기다리는데

 안그래도 쫌 있어야할 한국사람들이

한분도 안보여서 40분전에서야 찾아 다녔어요 ㅠ
캠프리 2015.02.02 12:33  
이티켓이든 일반 티켓이든 체크인 오픈은 공항안내판에 다 표기가 됩니다. 티켓으로 구분하는게 아니라 항공사와 항공편 별로 구역이 나누어 집니다.

예를 들어 인천발 방콕행 18:00편 A111 편이라면 이티켓이나 항공예약확인증과 여권을 들고
안내판에서 먼저 출발시간대를 확인하시고 목적지와 항공편이 일치하는 해당ㅍ항공편의 지정 항공권 탑승수속 부스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완나폼이 경우 항공사별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으니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해당항공의 마크가 있는 게이트에 내리시면 좀더 편하십니다.
쫄라맨 2015.02.02 12:40  
안내 전광판만 믿고 기다리면 안되는거였네요..;;;;;... 당연히 표시가 될때 가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콩콩1 2015.02.02 14:26  
이티켓이든 뭐든 공항 안내판에 항공기편이 뜨고 어떤 카운터에서 발권하는지 다 표시되어 있습니다! 어느 공항인지 모르겠지만 그런 일이 있다는게 이상하군요!
정 모르겠으면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면 좀 더 일찍 확인할 수 있었을텐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