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쿰빗에서 리버시티가는방법!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스쿰빗에서 리버시티가는방법!

herher 11 1389
지금 호텔이 스쿰빗쪽에 있눈데 저희가 그랜드펄디너크루즈를 갈예정인데 이동경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으로 이용해보고싶어요~
11 Comments
고파타야 2014.12.19 02:02  
택시 타세요. 택시도 대중교통 입니다. 리버시티쪽은 지하, 지상철 노선이 없습니다.
버스노선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있다한들 항상 막히는 상습정체구간입니다.
택시로 120-150 나올겝니다.. 바가지써바야 200바트.. 7000원 남짓입니다..
여행을 오셨다면.. 여행객답게.. 엄한 생각 마시고 로컬버스 등은 로컬들에게 양보하세요..
패드리토 2014.12.19 04:31  
로컬버스를 타는 게 어때서요? 여행객도 버스나 전철이나 다 탈 수 있죠. 태국사람들도 택시를 타고 다니듯이요.
비용의 문제가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시도하는 것이야 말로 여행의 묘미 아니겠어요?
고파타야 2014.12.19 12:32  
택시 이동이 가장 편한구간이니 택시를 이용하시라는 강조를 하다보니 어감이 좀 안좋았군요..
곡해하시진 말아주시길..
콩콩1 2014.12.19 08:32  
여행을 왔으면 여행객답게 현지 로컬버스 같은 것을 이용을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엄한 생각 말고 로컬버스는 로컬들에게 양보하라는 것은 은연중에 '돈 좀 쓰면서 편하게 여행 할 것이지 구질구질하게 시내버스나 타고 다닐거냐? 그리고 로컬버스는 수준낮은 현지인들용이다' 라는 뉘앙스가 있는듯 하네요!'
고파타야 2014.12.19 12:32  
택시 이동이 가장 편한구간이니 택시를 이용하시라는 강조를 하다보니 어감이 좀 안좋았군요..
곡해하시진 말아주시길..
핫산왕자 2014.12.19 02:22  
리버시티와 가장 가까운 bts 역은 수라싹역 입니다
아속 또는 나나역에서 bts 타시고 siam에서 환승해서
수라싹역에 내려 툭툭or 택시타시면 리버시티까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택시이용시 리버시티라고 하시면 택시기사가 모를수도 있어요
"빠이 쩌룬꿍 쌈십(30) 캅" 하시고 가면서 리버시티라고 하시면 될꺼예요.
키오 2014.12.19 09:04  
여행 오셨으면 여행객답게 엄한 생각 마시고 로칼버스등은 로칼에게 양보하라니... 님은 여행이라는게 뭐라고 생각하시기에 이같은 말을 하시는지요? 그냥 남의 나라 가서 돈쓰고 호갱짓이나 하다가 가는게 여행객답다는 말씀인가요?

저는 가장 여행다운 여행은 쉽진 않겠지만  현지인의 일상에 들어가 그들의 문화를 느껴보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그게 엄한 생각이라는 말씀이지요? 님 생각엔 그럼 패키지로 가서 삼겹살 김치찌개 먹으면서 하라는 쇼핑이나 돈 팡팡쓰고 해야 제대로 여행객다워지는 것이겠네요?
고파타야 2014.12.19 12:30  
묻고 답하기 게시판 이 글 바루 위의 "스쿰빗에서 파타야" 글을 함 보시지용..
"아무것도 몰라요.." 라고 씌여있는게 보이시나요..? 질문자가 과연 퇴근시간대에 상습 정체구간을 로컬버스를 타고 시간에맞춰 갈아타고 이동하여 디너크루즈를 탈수 있을거라 생각하시나요?
엄한 생각마시고 택시타고 편안하게 이동하시라고 말씀드린건데요.. 호갱이 되라는둥 쇼핑을 팡팡 하라는둥.. 김치찌개는 또 뭔지요..? 
제가 보기엔 앞 뒤 구분도 못하고 상상의 나래를 활짝펴 없는말 갖다 붙이면서까지 사람을 한쪽으로 몰아부치는 님이 더 이상해 보입니다만..
키오 2014.12.19 19:33  
글쎄요. 이 글을 읽는 많은 분들이 판단을 내려 주시겠죠. 어느 글이 적절하지 않은 말이었는지. 그런데 님의 바로 위 댓글에서는 제가 가장 문제라고 생각했던 <여행객답게>라는 표현은 쏙 빼고 쓰셨군요? 왜 그려셨을까요?
고파타야 2014.12.19 19:54  
설마.. 광고 카피인데 모르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등등..
재밌자고 쓴것인데요.. 로컬버스 등은 현지에 사는.. 현지를 잘아는 사람들이 타는 교통수단이고 님은 초보여행객이니 그에 맞게 편안히 택시타고 이동하라는 뜻인데.. 정말 이해가 안되시는지요..? 테클 걸 꺼리 없나.. 하는 색안경을 벗으시고 다시 한번 죽 읽어보시지용..
물론 단어선택 등에 있어 온라인상 오해 혹은 곡해의 소지가 있는 단어를 쓴것은 인정합니다.. 그게 키오님의 심기를 거슬리게 했다면 죄송하구요.. 하지만 너무 확대해석해서 한쪽으로 몰아부치지는 말아주세요.. 김치찌게가 뭡니까.. 대체... ㅡ.ㅡ;;
요술왕자 2014.12.19 09:54  
bts타고 랏차테위에서 내려 아시아호텔 건너편에서 36번버스 타시면 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