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공항 도착인데...멀하면 좋을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새벽에 공항 도착인데...멀하면 좋을까요;;;

놀러왔어용 9 1269

안녕하세요~

파타야로 가려고 합니다 -ㅅ-;;;

새벽00시~02시 사이에 도착할 것 같은데요... 멀하면 좋을까요?

 

1. 공항근처 1박

- 공항 근처 싼 호텔에서 잠시 잠만 자고 아침에 파타야로 출발한다.

 

2. 택시타고 바로 ㄱㄱ

- 도착하자마자 택시타고 파타야로 간다.

[질문] 2시간은 걸릴텐데... 새벽에 파타야 도착하면 할게 있나요? ;;; 호텔 체크인은 낮일텐데 말입니다.

 

3. 방콕에서 1박

- 택시타고 방콕 시내로 가서 한바퀴 둘러본 후 취침~ 아침에 파타야로 출발

[질문] 방콕에선 머하고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날까요.. 새벽인데 말입니다 -.-;;;

 

아~~ 저렴한 비행기는 죄다 밤이나 새벽에 도착하는 거네요 ㅠ.ㅠ

전엔 타이항공타고 낮에 도착했었는데 말입죠.... 12월말부터 3월까지 항공요금에 왜케 뛰는지.. 저렴한 항공 타고 가려니 시간대라 애매해지네요..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당.

9 Comments
하루종일 2014.11.27 02:36  
1: 차라리 공항에서 노숙하시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요~ 4시간 정도 있으면 차가 다닐테니  공항철도 타고 파타야로 가는 롯뚜를 이용하거나 버스타러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2: 새벽에 파타야 가시기보다는 낮시간에 가시는 게 ㄷㄷㄷㄷㄷ 새벽에 할 건 없을 거 같아요~

3: 담날 일정을 위해 무리하시는 건 지양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충분히 쉬고 움직이셔야 부담없는 여행이 될 거 같거든요~
적도 2014.11.27 02:52  
공항서 노숙하시고 아침 벨트레블로 6시에 이동하시거나,  아님 모칫이나 에까마이 근처에 주무시고 아침늦게 파타야로 이동 하시거나입니다.
이태훈 2014.11.27 07:19  
저도 새벽도착이라 검색좀 했는데 택시 또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씨알이 2014.11.27 08:52  
매번 같은 경우에 처하는지라, 공항에 짐 보관소에 짐을 맡기고, 근처 저렴한 호텔에서 푹~ 잠을자고 공항으로 다시 와서(픽업 서비스이용) 공항철도로 방콕 시내에서 점심까지 놀다가 공항에서 짐 찾고 벨트레블로 파타야로 이동을 합니다. 파타야 일찍 도착해봤자 체크인이 안되고 아침 일찍 놀것도 별로 없어서요.
K. Sunny 2014.11.27 11:59  
노숙하라는 글이 왜이렇게 많죠, 노숙같은건 절대 하지 마세요, 20대 초반의 미친 체력이 아닌 이상은..

1. 공항 도착 후 택시타고 파타야로 이동해서 바로 파타야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 (체크인 날짜는 그 전날이 되어야 늦은 도착으로 바로 체크인 가능)
2. 공항 도착 후 택시타고 카오산 로드로 이동해서 밤을 잠시 즐기다가 숙박. 다음날 파타야로 이동.
3. 공항 도착 후 무료 셔틀 이용 공항 근처 호텔로 이동해서 숙박. 다음날 파타야로 이동.

위 3안 중에 선택은 본인이 하세요, 본인 여행이니까요. 일행이 있으면 일행과 상의해서 결정하시고요.
일정이 짧고 택시비가 아깝지 않으면 1번 추천하고, 체력이 좋은 사람이면 2번 추천하고, 저같이 저질 체력이면서 일정이 여유가 있다거나 혹은 배낭여행이라 택시비를 내기 부담스러우면 3번.
잎새 2014.11.27 17:11  
1번 추천합니다
앙큼오시 2014.11.27 21:11  
써니님 말씀처럼 노숙을 왜하는지.........
물론 해야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지만...............=_=.......공항노숙의 로망은 태국에서는 필요없을겁니다.
공항근처숙소잡고 자고 아침에 출발하는게 좋을듯
이태훈 2014.11.28 07:22  
저도 1번 추천
찌요미 2014.11.28 09:25  
저도 그런데 1번처럼 통타리조트에서 자고 다음날 파타야로 가요 ㅠㅠ 저희는 여자둘이라 노숙하기도 좀 위험하고 ㅋㅋㅋㅋ 너무 피곤할거같아 일단 잠을 자야겠어서요!!
근데 이거말고도 택시타고 파타야 가서 파타야에서 자는방법도 추천해드려요 저는 이미 호텔예약을 해서 어쩔수 없지만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