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궁금한 사항 몇가지 물어 볼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궁금한 사항 몇가지 물어 볼께요.

카루나 1 919
 

11월 28일 저녁에 도착해서 12월 5일 밤비행기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정이 있어서 방콕에서 29,30일을 보내고 12월 1일 푸켓으로 갔다가  4일날 돌아올 예정입니다.4일과 5일을 방콕에서 보내고 밤비행기를 탑니다. 왜 이렇게 잡았냐고 묻지마세요. 그냥 사정이 좀 있어서리.

 

여기서 질문입니다.

1. 방콕에서는 강을 바라보는 방에서 자고 싶은데 카오산쪽에 뉴씨암리버사이드와 리바수르야호텔이 눈에 들어오네요. 근데 리바수르야는 가겨정보가 있는데 뉴씨암 리버사이드는 가격 정보가 없네요.

뉴씨암리버사이드 리버뷰는 가격이 얼마정도 인가요? 방은 둘다 리버뷰에 더블침대에 에어콘 당근있는걸로.

 

2.두 호텔중 어느쪽이 가성비가 좋은가요?

 

3.여기보다 이쪽이 더 좋다 하는곳이 있다면 추천해 주시면 아주 감사하게 참고 하겠습니다. 다만 위치는 카오산 근처로......

 

4.방콕에서 푸켓가는 비행기와 푸켓에서 방콕오는 비행기는 볼일이 마무리 되는대로 당일 시간봐서 표를 끊으려고 하는데 그럼 미리 예약하고 가는것보다 비용이 많이 추가 되나요? 아님 똑같나요?

그리고 에어아시아가 인터넷보니까 싸게 나오던데 맞나요? 아님 현지 저가 항공사가 좋은 것이 있나요?

 

5. 12월 5일이 국왕 탄신일 이던데 이날 행사가 볼만한 것이 있나요?

불꽃놀이도 있던데 비행기 시간이 10시 반이라 볼수 있으려나요?

 

이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사랑 회원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벅^^


1 Comments
앙큼오시 2014.10.31 15:55  
리버뷰가 2300 정도? 시즌마다 차이가 있을순 있구요.
나왈라이 라고 파아팃 선착장 옆에 있는 숙소도 강을 볼수있습니다.
비행기표는 대부분 시간이 다가올수록 비싸집니다. 싼자리가 먼저 나가니까......
국내선 중에 타이라이언에어가 요즘 싸게 올라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