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펄 디너크루즈 탑승할 때 캐리어 맡길 곳 있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그랜드펄 디너크루즈 탑승할 때 캐리어 맡길 곳 있나요??

bomb75 2 1094

안녕하세요~

여행 마지막 날 밤 01:45에 수완나품에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타야되는데요 

마지막 일정으로 그랜드펄 디너크루즈를 타고 거기서 바로 공항으로 갈까해서요

캐리어를 가지고 탈 수 있는지 맡길 곳이 있는지, 디너크루즈 선착장에서 공항가는 방법 등 아시는 분들께

살짜기 여쭈어봅니다~

복받으세요~

2 Comments
우주는 2014.09.02 15:53  
마땅히 맡길만한곳이 없지 싶네요.. 리버시티(선착장이 리버시티와 붙어있습니다)
쇼핑몰안의 상점이라든가 경비원에게 맡긴다면 가능하겠습니다만.. 대화가 가능실지.. 신용할수 있는지의 문제가 남겠네요..

리버시티 옆에 쉐라톤 호텔이 있습니다.. 약 200미터정도니 걸어갈수 있구요..
숙박하시진 않지만 컨시어지에 가셔서 벨보이에게 팁을 좀 두둑히(100밧정도) 주시고 2시간 정도만 맡아달라 하시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가급적 벨보이 이름 혹은 전화번호를 받아두세요)

선상디너 선착장 (리버시티)에서 공항은 택시이용이 편리합니다.. 다만 디너투어를 마치고 나오시면 그앞이 일시적으로 여러 배에서 나오는 손님들로인해 인산인해 일겁니다..
리버시티와 쉐라톤호텔 사이의 길 (마사지샾이 왼편에 주루룩 있는 골목)로 좀 나오셔서 잡던가
아니면 짐을 맡긴 호텔 벨보이에게 공항까지 택시를 잡아달라고 하십시요..

택시비용은 톨게이트비용 포함 대략 300-400바트 예상합니다.. 이동시간은 안막힌다고 가정할시 30분정도 소요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bomb75 2014.09.02 15:56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