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chrome00 1 823
예약 다 끝내고 보니 날짜를 착각한걸 알아서..
급히 호텔 홈페이지 컨텍트 메뉴에서 날짜를 착각했으니 수정바란다고 메세지를 보내고,
호텔 메일로도 같은 메일을 보냈는데요.

문제는 예약한게 프로모션 상품이라 No cancellation. No amendment. 이라고 멘트가 되어있는데,
카드 결제는 아직 안떨어진 상태고..
답메일도 없어서 답답하네요.

호텔측에서 날짜를 바꿔줄까요, 아님 전화를 해봐야 하는 걸까요ㅠㅠㅠ
1 Comments
maui 2014.07.04 06:21  
호텔에 직접 전화하셔서 매니저한테 상황설명하시면 제3자가 관여되어있지 않기때문에 별 문제없이 해결될거 같습니다.
제목